두바이호텔//아라비안 파크 호텔 어떨까요?


아라비안 파크 호텔

(Arabian Park Hotel)

위치가 맘에 안들었던 호텔

…텔이 아닌이상 밖에나가 돌아다닐 수는 없었습니다. 비록 이 호텔에 셔틀이 있기는 했지만 많은 도움은 되지 않았고 대체적으로는 괜찮았지만 그래도 많은 아쉬움이 남는 호텔입니다…

Great value

…s look a little dated but clean. Great price on Agoda and would happily stay again at this price…

외진 곳에 있지만 깨끗한 호텔

두바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저렴한 가격, 위치는 별로 좋지 않지만 해변과 쇼핑몰까지 셔틀버스를 운행하는점, 깨끗한 시설…..

590개의 후기가 있습니다

디럭스 킹 (Deluxe King)

디럭스 킹 (Deluxe King)

트윈 프리미엄 (Twin Premium)

다들 한주 잘 보내셨는지요? 오늘은 두바이에서 나름 평가가 우수한 아라비안 파크 호텔(Arabian Park Hotel)에 대해 다뤄볼까해요.

(아라비안 파크 호텔)의 뛰어난 시설과 훌륭한 서비스는 기억에 남을만한 멋진 여행을 만들어 줍니다. 투숙하는 여행객들은 두바이 오피서스 클럽, 그랜드 시네플렉스, 라티파 병원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명소들을 관광할 수 있습니다.

호텔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두바이 오피서스 클럽 – 도보 6분내외
그랜드 시네플렉스 – 도보 7분 내외
알 자다프역 (메트로) – 도보 9분내외
라티파 병원 – 도보 10분내외
믹스 – 도보 10분내외
더 두바이 몰 – 5.39 km
두바이 분수 – 5.85 km
부르즈 할리파 – 5.87 km
와일드 와디 워터파크 – 16 km
에미리트 몰 – 17 km

24시간동안의 고품격 룸서비스, 철저한 보안 서비스(24시간), 무료 와이파이 , 크리닝 서비스, 우편 서비스 등과 같은 최상의 부대시설 및 편의 시설을 아라비안 파크 호텔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아라비안 파크 호텔의 가격대를 보면 평균적으로  45,040 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성수기와 비수기,날짜나 요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실시간 요금 보기




◇인기시설/서비스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바(Bar)

※체크인/체크아웃정보

체크인 : 오후 14시  체크아웃 : 정오

◇지역

아랍에미리트 두바이 알 자다프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40 AED

★공항 및 교통

두바이 국제공항 (D B)에서부터 아라비안 파크 호텔까지는 6.0 km 정도 떨어져 있으며, 택시/차량 이동시 대략 23분 정도 예상됩니다.

890 m정도 거리에있는 알 자다프역 (메트로)까지는 이동시 10분정도 예상됩니다.


기타시설 및 서비스

상점, 욕실 내 전화기, 거울, 미니 바, 욕조, 고층, 반짇고리,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금연, 샤워실, 전화기, 난방, 세면도구, 책상, 다림질 도구, 슬리퍼, 추가 욕실, 리넨, 암막 커튼, 타월, 모닝콜 서비스, 에어컨,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 옷장, 화재 탐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