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 (Dune Barr House – Verandah in the Forest) 객실 type & 위치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 (Dune Barr House – Verandah in the Forest)

63개의 이용후기(8.6/10점만점)를 봤을 때 마테란에서 추천하는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입니다. 자세히 살펴볼까요?

“Relax in nature’s lap! Dune Barr House is located away …”

“우수 Matheran의 매우 조용한 지역에있는 아름다운 오래된 집. 우리가 예상했던대로. 근처의 멋…”

숙소평 모두 확인 → 

헤리티지 슈페리어 (Heritage Superior)/25m²

헤리티지룸 (Heritage Room)/40m²

Deluxe Double Room../ 7평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에서 편안하게 숙박할 수 있습니다.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거울 & 타월, 고속 무선 인터넷, 선풍기, 전화기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테란 여행하면서 구경도 하고, 맛난 것도 먹으려면 예산이 든든해야 되겠죠? 그러려면 숙박비용 얼마가 드는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 (Dune Barr House – Verandah in the Forest)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99,563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정원, 룸서비스, 탁구대, 안전 금고, 놀이시설, 오락실, 도서관, 세탁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듄 바 하우스 – 베란다 인 더 포레스트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1:00

Mather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