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옥하에 위치한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


방문한 여행객 1767명의 만족도를 보면 7.9로써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입니다.(10점 만점 기준)

“새소리와 나무들에 둘러쌓여 여유롭게 휴가를 보내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너무나도 추천합니다….”

“옛날 동화속 같은 느낌) 그리고 조식이 가장 맛있었고 너무 맛있었음….”

“골프 좋아하시면 연습장 가셔서 바다보고 연습하시면 좋습니다!…”

1,767개의 리뷰 확인 → 

Junior Suite Garden View Double

디럭스 가든뷰 더블 / 트윈베드 (Deluxe Garden View – Double or Twin Bed)

슈페리어 가든뷰 (더블베드 / 트윈베드) (Superior Garden View – Double or Twin Bed)

나트랑 / 나짱 가볼만한 곳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 주변)

베트남 국립 해양 박물관 (5.2 km)

느하 트랑 비치 (8.1 km)

나토 누이 (9.4 km)

빈펄 랜드 나트랑 (9.6 km)

롱 손 파고다 (9.9 km)

탑 바 포나가 (11.4 km)

실 숙박객들에게 숙소 청결도, 객실의 쾌적함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 (Diamond Bay Resort & Spa) 입니다.

숙소 객실 더 보기 ▷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 (Diamond Bay Resort & Spa)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Vinpearl Cable Car – 4.58km

나트랑역 (기차) – 9.64km

나트랑 / 나짱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입니다. 나트랑 / 나짱의 주요 명소들에 쉽게 갈 수 있는 장소가 장점인 곳이며, 평점도 우수한 편입니다. 본 숙소에는 주차시설, 피트니스시설, 자전거 대여, 전용 해변, 편의점 이외에도 다양한 시설이 있습니다. 미국식, 아시아식, 유럽식 요리를 좋아하신다면 Rosy에서 식사를 하실 수도 있답니다. 나트랑 / 나짱에서 숙소를 찾고 있다면 다이아몬드 베이 리조트 앤 스파는 좋은 선택이 되실 거예요!

입실시간▶14:00 / 12:00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실외 수영장, 자전거 대여, 실외 수영장, 안전 금고, 전용 해변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30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