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뷰 단수이 호텔 (Bayview Tamsui Hotel) 객실 type & 위치

베이뷰 단수이 호텔

실제 다녀온 여행객 1190명의 평가가 8.2점으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 베이뷰 단수이 호텔입니다.

“단수이역에서 아주 가까워요 위치가 매우 좋습니다. 단수이역에서 나와서 바로 보이구요, 날씨가 좋은날…”

“옥의티 위치. 청결상태 좋았다. 생각보다 좁은 객실이라 불편하긴했으나 잠만 잘거니까 용서가 된다. …”

“단수이를 위한 완벽한 선택 앞에 산책도 가능하고 역에서 가깝고 최고입니다. 소음 문제로 부탁드렸을때…”

1,190개의 리뷰 보기 

베이뷰 룸 (킹베드, 금연) (Bayview ../ 7평

트리플룸 – 바다 전망 (Triple Room with Sea View)

베이뷰 패밀리룸 (금연) (Bay View Family Room – Non-Smoking)

베이뷰 단수이 호텔은 단수이역 (메트로), Meito Mall과 같은 스팟들과 접근성이 좋은 숙소입니다. 실제 다녀온 후기들도 나쁘지 않네요. 밤낮의 다양한 매력이 공존하는 타이베이 여행! 베이뷰 단수이 호텔에서 여정을 시작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베이뷰 단수이 호텔 (Bayview Tamsui Hotel)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단수이역 (메트로) – 도보 2분

홍수린역 (메트로) – 2.15km


베이뷰 단수이 호텔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베이터 우 온천 (7.3 km)

스린 야시장 (12.2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12.8 km)

시먼 딩 (15.1 km)

롱샨 템플 (15.7 km)

치앙 카이 -섹 기념관 (16.8 km)

타이베이여행 기간동안 여기저기 구경하고, 맛집도 다니시려면 두둑한 예산이 필수일텐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아껴야겠죠?? 베이뷰 단수이 호텔 (Bayview Tamsui Hotel)의 1박요금은 71,596원대인데 평균적인 금액으로 여행 시기나 요일에 따라 달라질 수는 있어요~

날짜별 객실 요금보기 

베이뷰 단수이 호텔에서 가장 가까운 공항은 타이베이 쑹산 공항입니다.

베이뷰 단수이 호텔 편의시설
기념품 샵, 24시간 상시 체크인,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편의점

베이뷰 단수이 호텔 체크인시간→
15:00 | 11:00

7 F, No. 8, Zhongshan Rd.,Tamsui Dist., New Taipei City, (02) 2623-8111 (단수이 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