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린 호텔 시티 몰 (Celyn Hotel City Mal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셀린 호텔 시티 몰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1/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셀린 호텔 시티 몰 (Celyn Hotel City Mall)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작은 쇼핑몰과 식당들이있어 편리하다 공항과 가깝고 음식점들이 있어서 출장자들에겐 좋은 장소…”

“위치가 좋네요. 새벽에 도착해서 하루 머물렀어요. 숙소앞 쇼핑센터, 마트, 환전소가 있어서, 다음 …”

“깔끔한 서비스 가격대비 만족한 여행 이었다. 갈때마다 주로 저렴한 호텔을 이용하는데 그전에 이용한 …”

숙소평 모두 확인 → 

스탠다드 패밀리 (Standard Family)

패밀리 (Family)

스탠다드 (Standard)/19m²

셀린 호텔 시티 몰 (Celyn Hotel City Mal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 거리는?

시티 버스터미널 (남) – 3.47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시티 버스터미널 (북) – 5.0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숙소는 모든 고객님의 만족에 부합하도록 최상의 서비스와 부대시설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셀린 호텔 시티 몰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은 거실, 와이드 텔레비전(TV), 에어컨 및 책상, 전화기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Unit No S-0-30 Block F, Ground Floor, City Mall. Lorong City Mall, Jalan Lintas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무료 생수, 안전 금고, DVD/CD 플레이어, 바(Bar), 안전금고, 룸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셀린 호텔 시티 몰 주변 관광명소와의 거리

사바 스테이트 박물관 2.81 km

Mamutik Island 2.94 km

가야 스트릿 선데이 마켓 3.28 km

시그날 힐 전망대 3.33 km

Kota Kinabalu City Mosque 3.41 km

코타키나발루 야시장 3.55 km

Manukan Island 10.75 km

Tunku Abdul Rahman Marine Park 11.08 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가장 큽니다. 셀린 호텔 시티 몰 (Celyn Hotel City Mall)의 가격대를 보면 일반적으로 38,035원 정도입니다. 하지만 호텔 가격은 날짜나 요일, 성수기와 비수기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최대 30% 특가보기 


셀린 호텔 시티 몰 조식 요금 ▶ 25 MY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