믄뜽 / 멘텡에 위치한 그랜드 쎄메라 호텔


즐거운 월요일 보내고 계시나요? 금일은 Gambir Train Station Building과 가까운 그랜드 쎄메라 호텔 소개해드릴게요!!

“슈퍼와이파이, 의외로 괜찮은 조식 와이파이 아주 좋았어. 조식 늦게가서 그런지 몰라도 뷔페식이 아닌…”

“침대 시트를 제외하고는 모든 것이 훌륭합니다. 침대 시트는 이전 세입자 이후 변경되지 않는 것처럼 …”

“청결도 욕실이별로 깨끗해 보이지 않았고 냉장고도 꽤 뜨겁습니다. 실수로 휴대 전화를 싱크대 밑에 떨…”

숙소평 모두 확인 → 

슈페리어 더블룸 / 트윈룸 (Superior Double or Twin Room)/24m²

주니어 스위트룸 (Junior Suite R../ 9평

스탠다드 더블룸 / 트윈룸 (Standard Double or Twin Room)/24m²

멘땡 줌심지역에 자리한 그랜드 쎄메라 호텔은 자카르타 여행을 위한 최적의 쉼터가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그랜드 쎄메라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자리한 그랜드 쎄메라 호텔은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그랜드 쎄메라 호텔 (Grand Cemara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

곤당디아역 (기차) – 도보 3분

감비르역 (기차) – 도보 15분


그랜드 쎄메라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Global Travel Service 3분

Paprika Wine Bar 3분

National Monument (MONAS) 18분

국립 박물관 19분

Jakarta Cathedral 2.1 km

은행 인도네시아 박물관 5.9 km

Jakarta Old Town 6.2 km

듀니아 판타시 테마 파크 (앵콜) 7.1 km

숙소를 결정할 때 가장 크게 고려하는 것이 숙박 금액입니다. 그랜드 쎄메라 호텔 (Grand Cemara Hotel)의 평균요금은 33,561원으로 날짜나 요일(무엇보다 주말이 비싸겠죠?)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에서 그랜드 쎄메라 호텔까지는 10.67 km 정도 입니다.

그랜드 쎄메라 호텔 조식 요금 109 IDR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룸서비스(24시간),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마사지, 실외 수영장, 카페, 실외 수영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랜드 쎄메라 호텔 체크인시간→
14:00 | 12:00

믄뜽 / 멘텡 | Jalan Cemara No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