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은 실제 여행객들의 평가가 좋은 숙소입니다. 리뷰나 부대시설을 잘 살펴보시고 좋은 숙소 꼭 고르세요!!

“매우 좋음 방음이 정말 하나도 안돼요. 첫날 잠만 잘거고 아침에 일찍 나갈거라 예약했는데 복도가 너…”

“가격대비 가성비 좋은 1인 숙소 카오슝 역에서 10여분 이내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2층 공용휴게…”

“가성비 짱짱짱 정말 가성비가 넘 좋은 호스텔이였어요!!! 보통은 도미토리로 여러명이 같이 자는데 여…”

숙소평 모두 보기 → 

싱글룸 (여성 전용) (Single (싱글베드 1개)

인접한 룸 (Adjoining, 남성 (싱글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이코노미 싱글룸 (여성 전용) (Economy../ 1평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은 깔끔한 객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숙소입니다. The Dome of Light에서 가까운 호텔로써, 주변의 대중교통 시설로는 가오슝역 (기차)이 있습니다. 주변의 대중교통을 이용해 가오슝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 편리하며 전반적인 평점도 나쁘지 않기에 요금대가 맞는다면 꼭 한 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가오슝역 (기차) – 도보 5분

MRT 메이리다오역 – 도보 6분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The Dome of Light → 6분

Formosa Boulevard Station → 6분

Liuhe Tourist Night Market → 7분

Ai He (Love River) 1.9 km

Kaohsiung Main Public Library 2.86 km

The British Consulate At Takao 4.1 km

Cijin Island 4.22 km

Dragon Tiger Tower 5.11 km

가오슝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아무래도 여행 경비 중 많은 부분을 차지하는 것이 바로 숙박비 일 수밖에 없습니다.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Single Inn – Kaohsiung Station)의 보통의 일반적인 요금대는 23,492원 정도인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 조식 여부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는게 필요합니다.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숙소에서 가오슝 국제공항까지는 8.16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127 TWD

싱글 인 – 카오슝 스테이션 시설
빨래방/세탁실, 식료품 배달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카페, 사우나, 도서관, 자동판매기

입실/퇴실시간▶15:00 / 10:00

신싱 구 / No.392, Bade 1st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