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사쿠사바시역 (철도) 숙소, 펄 료고쿠 호텔 (Pearl Hotel Ryogoku)

펄 료고쿠 호텔 (Pearl Hotel Ryogoku)

안녕하세요. 펄 료고쿠 호텔은 1183명의 리뷰를 기반으로 보면 평균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데요. 자세히 살펴볼까요?

“위치가 정말 좋았습니다. 역이랑 너무 가깝고 조식도 좋았습니다. 침대랑 화장실도 깔끔했구요…”

“가격에 비해 평균이상이였어요 일단 직원분들이 친절하고 근처에 로컬맛집 또는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많아…”

“위치는 좋지만 방은 그럭저럭. 전체적으로는 만족했습니다. 가장 좋은게 역에서 바로 앞인 위치적인 메…”

1,183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재패니즈 웨스턴 (금연) (Japanese Western Non-Smoking)/37m²

Standard Double Room/16m²

트윈 – 흡연 (Twin Smoking)/16m²

도쿄 / 동경의 편리한 위치에 있는 펄 료고쿠 호텔에서 여행을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펄 료고쿠 호텔은 유명한 여러 관광지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위치가 강점이며, 아사쿠사바시역 (철도)에서 6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이용하기에도 편리합니다. 펄 료고쿠 호텔에는 대표적으로 빨래방/세탁실,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무료와이파이, 세탁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편안한 객실과 친절한 직원들.. 많은 것들이 갖춰진 펄 료고쿠 호텔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펄 료고쿠 호텔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아사쿠사 (1.9 km)

센소지 사원 (2.1 km)

도쿄 스카이트리 (2.3 km)

우에노 공원 (2.5 km)

긴자 (3.7 km)

도쿄 타워 (5.9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0:00

펄 료고쿠 호텔 (Pearl Hotel Ryogoku)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아사쿠사바시역 (철도) – 도보 6분

료고쿠역 (철도) – 도보 6분

도쿄 / 동경 여행하면서 명소이곳저곳 구경하고, 유명한 맛집음식도 먹어보려면 예산이 정말 든든해야 되겠죠? 여행을 제대로 즐기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한 것 같아요. 펄 료고쿠 호텔 (Pearl Hotel Ryogoku)의 평균적인 요금대는 54,816원 정도로 알고 있지만, 이는 옵션선택이나 숙박인원수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반드시 체크해보셔야해요.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해보기 ▷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세탁 서비스, 빨래방/세탁실, 기념품 샵, 드라이클리닝, 카페, 자전거 대여

료우고쿠 / 1-2-24,Yokoami, Sumid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