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안녕하세요. 구마모토 여행을 계획한다면 Shinshigai Shotengai에서 멀지 않은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어떨까요?? 자세한 숙소 정보 확인해볼께요.

“가성비 좋아요 위치가 버스터미널 바로 근처여서 공항버스타기 너무 좋았어요. 쇼핑센터도 근처에 있어서…”

“금연방이.. 금연방을 신청했는데. 담배내 쩌는 방을 주시더라구요…. 그냥 1박이라 넘겼는데……”

“위치는 매우 좋아요. 버스센터와 전차정류장이 코앞이라서 교통이 편리하고, 주변에 쇼핑 시설이나 맛있…”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더블룸 – 소형 더블침대, 흡연실 ( (싱글베드 1개)

스몰 더블 (금연) (Small Do (세미 더블베드 1개)

싱글룸 – 흡연 (Single Room – Smoking)/13m²

雑魚屋에서 음식을 즐기거나 안락한 객실에서 휴식을 취하며 보내는 하루.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은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을 수 있는 숙소입니다. 가라시마초역 (트램)에서 멀지 않으며, 고객들의 평가도 우수한 곳입니다. 가족과 함께 보낼 구마모토 숙소를 찾는다면 이곳도 자세히 알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내부 부대시설의 영업시간이나 여부는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니 미리 꼭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Shinshigai Shotengai (0.0 km)

Kato Kiyomasa Statue (0.4 km)

Sakuranobaba Johsaien (0.5 km)

시모토리 거리 (0.6 km)

쿠마모토 캐슬 (0.7 km)

Kumamon Square (0.8 km)


입실시간▶15:00 / 10:00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Kumamoto Tokyu REI Hotel)에서 가까운 버스/역

가라시마초역 (트램) – 도보 1분

Sanko Bus – 도보 2분


공항과의 거리 ▷ 45분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Kumamoto Tokyu REI Hotel)은 여행지 접근성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는데요. 구마모토 도큐 레이 호텔 (Kumamoto Tokyu REI Hotel)의 후기나 사진 등을 참고하여 좋은 선택을 하시기 바랍니다.

모든 객실 옵션 확인하기 → 

빨래방&세탁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바(Bar)

7-25 Shinshigai, Chuo-ku (구마모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