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 메인역 인근 숙소, Ximending에서 가까운 란 팅 비즈니스 인

란 팅 비즈니스 인

란 팅 비즈니스 인 (Lan Ting Business Inn)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매일 바꿔주는 시트, 물, 어매너티 타이페이역에서 걸어서 가면 되는거리라 선택했는데~ 훌륭했습니다~…”

“가격대비 완젼 좋아요 위치는 y-13으로 나오셔서 직진 한 오분?7분정도 걸으면 바로 보입니다. 9…”

“우수 조식은 뷔페식이고 딱 먹기 좋은 음식들로 있어 간단하게 먹기 좋았어요! 식당도 깔끔했고요 바로…”

숙소평 모두 보기 → 

스탠다드 더블룸 – 창문 없음 (S (더블베드 1개)

싱글룸 (Single Room) (싱글베드 1개)

이코노미 트윈룸 (Economy Twin Ro../ 4평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MRT – 도보 3분 내외(0.32km)

타이베이 메인역 (메트로) – 도보 5분 내외(0.36km)

타이베이의 여가,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란 팅 비즈니스 인은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Taoyuan International Airport MRT이 3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Ximending과는 15분 정도 소요되기에 시간되실 때 한번 다녀오면 좋습니다. 요금대가 맞는다면 란 팅 비즈니스 인에서 숙박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들의 전반적인 평가도 우수한 편입니다.

각양각색의 매력이 있는 타이베이! 타이베이최고의 여행명소 란 팅 비즈니스 인 (Lan Ting Business Inn)의 경우 63,765원 정도가 평균요금으로 나옵니다.

란 팅 비즈니스 인 특가 요금 보기 → 

란 팅 비즈니스 인에 숙박시 가볼만한 장소들을 살펴보세요.

Ximending → 15분

치앙 카이 -섹 기념관 1.95 km

롱샨 템플 2.29 km

스린 야시장 4.03 km

타이페이 101 5.35 km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6.25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6.5 km

Elephant Mountain (aka Nangang District Hiking Trail) 6.52 km

란 팅 비즈니스 인 주요 시설 목록
무료와이파이,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셔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3.9 km 입니다.


No.64, Taiyuan Rd., Datong D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