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하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안녕하세요. 호치민 여행을 계획한다면 벤 탄 마켓에서 멀지 않은 프라하 호텔어떨까요?? 자세한 숙소 정보 확인해볼께요.

“가족들과 잘 쉬고 왔어요~ 조식은 나름 먹을만 했고 숙소도 깔끔합니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대체적으로…”

“주변에 먹을 곳이 풍부 너무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고 근처에 술집, 맛사지샵 등…”

“위치 좋고 깔끔합니다 최근 데탐 팜구라오 숙소중 여기가 젤 맘에 드네요. 조식도 기대 안했는데 생각…”

2,517개의 리뷰 더 보기 

슈페리어 더블베드 (창문 있음) (Superior Double Bed with Window)

수페리어 트윈룸 – 창문 없음 (Superior Twin No Window)/22m²

패밀리룸 – 더블 침대 2개 (Fam (퀸베드 2개)

프라하 호텔 (Prague H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사이공역 (기차) : 2.47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미엔동 버스터미널 : 5.46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호치민을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프라하 호텔은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24시간 경비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셔틀 서비스와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1군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프라하 호텔 추천합니다.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게 되는 것이 요금과 위치입니다. 그중 요금을 보면 프라하 호텔 (Prague Hotel) 1박 평균가격은 ₩79,427입니다. 단 금액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변동 될 수 있겠죠?

프로모션 요금 조회 

프라하 호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벤 탄 마켓 (0.6 km)

독립 궁전 (1.0 km)

비 텍스 코 파이낸셜 타워 (1.1 km)

전쟁박물관 (1.2 km)

AO 쇼-룬 프로덕션 (1.3 km)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 (호치민 시립 극장) (1.3 km)

프라하 호텔 주요 서비스 및 부대시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무료 Wi-Fi (모든 객실), 커피숍

프라하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탄손낫 국제공항(6.78 km), 껀터 국제공항(131.89 km)


175/10-12 Pham Ngu Lao, Pham Ngu Lao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