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tional Taichung Theater,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과 멀지않은 곳에 위치한 H 인 (H Inn)

H 인

숙박객 1177명의 평점이 8.9(10점기준) 점으로 타이중에서 인정받고 있는 H 인입니다.

“가성비최고 특가였지만 가성비 최고임 추천 추천…”

“깨끗 늦은저녁과 아침까지 프론트가 없다는 점이 특이하지만 전반적으로 깨끗하고 좋은 호텔입니다….”

“매우 위대하고 즐거운 숙박 호텔은 새롭고 조용한 동네에 있습니다. feng jia 시장까지 도보로 …”

1,177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룸 (퀸베드, 주차 공간 없음, 금연) (Standard Room with Queen Bed, without Parking – Non-Smoking)

저예산 더블룸 (Budget Doub (퀸베드 1개)

더블 수페리어 퀸베드 (Double Super../ 4평

H 인 (H In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차오마 버스터미널 – 1.75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MRT Wenxin Yinghua Station – 1.99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H 인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시툰 디스트릭트에 있습니다.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프라이빗 체크인/체크아웃, 휠체어 접근 가능, 장애인용 편의 시설, Wi-Fi (공용 구역) 등을 쉽게 누릴 수 있습니다. H 인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H 인 (H Inn)! 타이중에서 내 여행기간 동안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객실&요금정보 알아보기 ▷ 

타이중 여행 시 가볼만한 장소 (H 인 기준)

국립 타이 중 극장 (2.2 km)

국립 박물관 오브 내추럴 과학 (3.7 km)

퉁하이 대학교 (4.6 km)

국립 타이완 박물관 오브 미술 (5.0 km)

파오추에 사원 (5.1 km)

레인보우 빌리지 타이 중 (6.5 km)

H 인 부대/편의 시설로 택시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냉장고, 24시간 경비 서비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엘리베이터, 케이블/위성 방송, 무료와이파이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숙소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호텔에서 주변 공항까지의 거리입니다. 타이중 공항(9.09 km), 자이 공항(84.6 km)


Fengjia | No.59,Fuxing North 1st Street, Xitun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