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피안 호텔 (Impian Inn)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임피안 호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515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티오만 아일랜드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조용한 휴식이 있는곳 다른 리조트가 시끄러운데 비해 조용하고 휴식하기 매우 좋으며 각종 스포츠를연계…”

“아늑하고 조용한 리조트, 해변 정면, 매우 자연 .. 직원들은 매우 친절하고 근처의 다른 호텔 / …”

“조용하고 평화 롭고 도움이되는 n 친절한 직원은 Pulau Tioman에 머물기에 좋은 여관입니다….”

평점 7.9/10 리뷰 보기→ 

샬레 – 정원 전망 (Chalet with Garden View)

스탠다드 (Standard)../ 3평

코티지 (Cottage)/10m²

임피안 호텔은 티오만섬 여행객 뿐만 아니라 사업 차 방문하는 비즈니스 출장객에게도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임피안 호텔에는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룸서비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바베큐 시설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임피안 호텔은 공항까지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그럼 가격대를 살펴보겠습니다!. 임피안 호텔 (Impian Inn) 평균 가격은 48,104원 정도로 나오네요. (조식포함여부, 숙박인원, 레잇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에 따라 숙박가격 은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입실/퇴실시간▶14:00 / 12:00

임피안 호텔은 낚시, 세탁 서비스, 스노클링,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다이빙, 바비큐(BBQ) 시설, 룸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