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피 라이프 호텔 시설 및 요금수준

해피 라이프 호텔

호치민 여행이 다기오는데 아직 숙소 못 정하셨나요? 그렇다면 해피 라이프 호텔 (Happy Life Hotel)도 한번 살펴보세요. 차로 18분내외 정도 떨어진 곳에 Ho Chi Minh Squares이 있는데요. 후기나 객실 등 한번 꼼꼼히 체크해보셔요!

“대체로 만족합니다. 가성비 최고. 호치민 호텔 비하면 제일 좋은 것 같아요. 10층에 조식도 가성비…”

“좋아요. 위치는 보통이지만, 복잡한 1군에 비하면 7군 크래샌드몰이나 한인타운에서 한화 1,400원…”

“타 호텔 대비 추천 가격 비교 추천합니다. 상태, 가격으로 다른 호텔은 갈 수 없습니다. 위치는 애…”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슈페리어 더블 (Superior Do (더블베드 1개)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Executiv (킹베드 1개)

슈페리어 트윈 (Superior Twin)../ 6평

호치민 명소 (해피 라이프 호텔 인근)

사이공 사우스 골프 드라이빙 레인지 클럽 3분

Starlight Bridge (Anh Sao Bridge) 10분

벤 탄 마켓 5.2 km

A O Show – Lune Production 5.3 km

사이공 오페라 하우스 (호치민 시립 극장) 5.3 km

사이공 노트르담 대성당 5.8 km

The Independence Palace 5.8 km

중앙 우체국 5.9 km

호치민의 호텔 내 식당, 쇼핑, 비즈니스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해피 라이프 호텔은 업무차 방문한 여행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고객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리버티 호텔 사이공 사우스 직원들은 찾아오시는 고객을 정성을 다해 환대해 드릴 것입니다. 해피 라이프 호텔은 도심에서 단 7 km 거리에 있어 쉽게 접근하는 것이 가능하고, 공항에서 호텔까지는 보통 46분 정도 소요됩니다(교통상황에 따라 변동가능).

아무래도 호치민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편안한 잠자리 일텐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해피 라이프 호텔 (Happy Life Hotel)의 평균 요금은 23,492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기간마다 차이가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해피 라이프 호텔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해피 라이프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와이파이, 사우나, 마사지, 미니바, 정원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해피 라이프 호텔 (Happy Life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사이공역 (기차) – 7.7km

미엔동 버스터미널 – 8.82km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탄손낫 국제공항,껀터 국제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