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야바초역 (지하철)이 가까이 있어서 여행하기 좋은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 (MIMARU TOKYO HATCHOBORI)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

hello! 안녕하세요. 이번 숙소 소개는 평점이 10점 만점에 9.1점으로 높은 편인 도쿄 / 동경의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입니다.

“가족단위 여행에 좋아요 일본여행은 보통 방이 작은편이라서 좀 아쉬웠었는데, 가족단위 여행으로 넘 좋…”

“가족이 머물기 좋아요 깨끗하고 가족이 머물기 좋게 침대가 구성되어있습니다….”

“친절하고 좋아요 3명이 3일 지냈습니다. 도쿄역에서 15분정도 주변 핫초보리역은 5분이내. 니혼바시…”

60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디럭스 씨어터 아파트먼트 (Delux (싱글베드 4개 + 벙크베드 1개)

아파트먼트 (로프트베드) (Apartment ../ 11평

패밀리 씨어터 아파트먼트 (Family Theater Apartment)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긴자 (1.4 km)

도쿄 타워 (3.6 km)

우에노 공원 (4.0 km)

아사쿠사 (4.3 km)

센소지 사원 (4.5 km)

도쿄 스카이트리 (4.7 km)

호텔은 누구와 가느냐에 따라 고민해야 될게 많습니다. 숙소의 청결 상태나 전반적인 서비스에 대한 가중치를 높게 잡는데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 (MIMARU TOKYO HATCHOBORI)은 그런면에서 후기가 좋네요.

숙소 객실 더 보기 ▷ 

숙소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가야바초역 (지하철) – 도보 3분 내외(0.3km)

핫초보리역 (철도) – 도보 3분 내외(0.35km)


공항까지의 예상 소요시간>> 50분

바쁜 일들은 잠시 잊고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에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3분 거리에 가야바초역 (지하철)이 있어서 숙소까지의 접근성이 좋고, 주변 걸어갈만한 거리에 긴자도 있습니다. 가격대가 부담되지 않는다면 미마루 도쿄 하초보리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자동판매기,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여행 가방 보관, 24시간 경비 서비스, 엘리베이터, 냉장고, 빨래방/세탁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