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커버리 시크릿 B&B (Discovery Secret B&B) 객실 type & 위치

디스커버리 시크릿 B&B (Discovery Secret B&B)

핑둥에서 맘에 드는 곳 정하기 쉽지 않은데요. 디스커버리 시크릿 B&B (Discovery Secret B&B)은 어떨까요? 여긴 다펑만 국가 풍경구에서 차타고 12분 정도 걸리는데요. 사진이나 객실 등 한번 살펴보세요.

“최고 KHH 공항에서 차로 약 1 시간. 매우 넓은 방!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아침 식사. 가장 가까…”

“특이한 것을 찾고 계십니까? 이 B & B는 기이합니다. B & B의 테마는 해상이며…”

“3/30에 매우 늦은 체크인을 할 수있는 유연성과 2 층에서 G / F si로 객실을 변경하는 특별…”

754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스탠다드 트윈 (Standard Twin)

더블룸 (Double Room)

디럭스 더블룸 (Deluxe Double Room)

호텔에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많은 것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시크릿 B&B은 Linbian Night Market, 다펑 베이 내셔널 시닉 아레아, Donglong Temple 등과 같은 도시의 다양한 여행지로부터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있어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장소가 됩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무료 차, 청소 용품, 타월, 슬리퍼, 커피(무료)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디스커버리 시크릿 B&B에서 가까운 관광지(명소)

다펑만 국가 풍경구 3.24 km

둥룽궁 5.73 km

팡리아오 철도 예술촌 12.96 km

하카 문화 공원 26.53 km

핑둥 미술관 27.37 km

핑둥 대만 원주민 박물관 27.77 km

핑둥 서원 27.81 km

첸시 공원 27.82 km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바로 가격일텐데요! 디스커버리 시크릿 B&B (Discovery Secret B&B) 하루 숙박의 평균금액은 ₩116,344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연휴,연말등)인지 비수기인지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객실별 요금 자세히보기 

가까운 공항으로는 가오슝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디스커버리 시크릿 B&B 주요 시설(서비스) 리스트
케이블/위성 방송, 식료품 배달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냉장고, 무료 와이파이, 룸서비스, 주차시설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1:00

린비안 / No.90, Yuhou 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