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여행 중 갈만한 올드 쿼터와 가까운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

이번 포스팅에서 소개해드릴 숙소는 하노이 올드 쿼터에 있는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입니다. 인기가 많은 하노이 숙소이니 꼼꼼히 잘 살펴보세요!

“Good hotel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입니다. 조식도 괜찮았고 위치도 좋았어요. 직원도 친절…”

“좋았습니다 위치 너무 좋았고 청결도 만족스러웠음 조식도 너무 좋았슴…”

“친절한 호텔 직원들이 항상 미소를 짓고 일을 하는 곳입니다. 테라스가 없는 방으로 잘못 예약하여 1…”

818명의 리뷰를 확인하세요 

디럭스 더블룸/트윈룸 (Deluxe Doubl../ 7평

패밀리 스위트룸-발코니 (Family Suit../ 10평

반복되는 일상은 잠시 뒤로하고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에서 가족과 함께 재충전의 시간을 갖는 건 어떨까요? 하노이에서 평점이 높은 편인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는 하노이역 (기차)에서 가까워 접근성이 좋습니다. 대표시설(서비스)인 자전거 대여, 엘리베이터, 마사지, 스파, 사우나 등을 이용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 부대시설 등이 돋보이는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는 편안한 휴식처가 될 것입니다.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 (Hanoi Trendy Hotel & Spa)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하노이역 (기차) 까지는 도보 13분 소요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관광지들이 가깝습니다.

올드 쿼터 (0.4 km)

성 요셉 성당 (0.5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0.7 km)

호아 로 수용소 (0.8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1 km)

문학 사원 및 국립 대학교 (1.3 km)

하노이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 (Hanoi Trendy Hotel & Spa) 내 여행기간의 숙박요금이 궁금하다면 지금 바로 확인해보시기 바래요..

가장 저렴한 요금 확인해보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 자럼 공항 (VVGL)(4.48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21 km)

하노이 트렌디 호텔 앤 스파에서 제공하는 편의시설/서비스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스파, 안전 금고, 사우나, 택시 서비스, 마사지,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이 있습니다.

입실/퇴실시간▶15:00 / 12:00

65 Hang Dieu Street, Hoan Kiem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