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 홀라 빌라 (Sun Hola Villa)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선 홀라 빌라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이란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선 홀라 빌라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매우 아름다운 빌라 매우 아름답고 깨끗하고 넓은 빌라! 호스트도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습니다. 빌…”

“고요한 위치, 휴식을위한 gd, 건강한 n 맛있는 아침 식사! gd 이동 차를 가지고, 우리는 차를…”

“Sun Hola에서의 숙박은 훌륭합니다! 훌륭했고 주인은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되었으며 우리가 예상하…”

전체 후기 확인하기 ≫ 

더블룸 – 테라스 (Double Room wi../ 12평

듀플렉스룸 (Duplex Room)/45m²

더블룸 – 산 전망 (Double Room with Mountain View)

다퉁 향에 위치한 선 홀라 빌라는 2013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3층에 약 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이란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선 홀라 빌라 (Sun Hola Villa) 기준 주변 대중교통

뤄동역 (기차) 까지는 18.14 KM

뤄둥 버스터미널 까지는 18.24 KM


선 홀라 빌라에서 숙박시 주변 방문할만한 장소들

Guansin Tea Garden 5분

Spring Onion Museum 5.7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7.9 km

지미 스퀘어-일란 역 18.9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23.1 km

우 펑치 폭포 24.4 km

Tangweigou Jiaosi Hot Spring Park 25.1 km

자오시 핫 스프링 25.7 km

무엇보다 이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숙박일 텐데요. 평균 가격대를 살펴보면 선 홀라 빌라 (Sun Hola Villa)의 요금은 120,819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마다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세요.

최대 50% 특가보기 

선 홀라 빌라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타이베이 쑹산 공항(44.26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58.55 km)

선 홀라 빌라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셔틀 서비스, 정원, 빠른 체크인 서비스, 엘리베이터, 도서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생수, 오락실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No.20-6, Yulan (다퉁 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