롬복 여행, 쿠타 비치 롬복 둘러보기 좋은 숙소 :: 봄보라 방갈로스 (Bombora Bungalows)

봄보라 방갈로스

방문한 여행객 379명의 평점이 8.6로써 평판이 좋은 봄보라 방갈로스입니다.

“좋은 곳 !! 이곳은 정말 좋았고 어떤 것에 대한 불만도 없었습니다. 장소가 정말 귀엽고 위생적이며…”

“화려한 장소, 아름답고 환영하는 나는 병에 걸렸고 내 오두막이 얼마나 사랑 스러운지보고 너무 기뻤습…”

“귀여운 방갈로가있는 아름다운 호텔 설정 멋진 수영장과 잔디밭 주변에 귀여운 방갈로가있는 매우 작은 …”

평점 8.6 이상 리뷰 보기→ 

수페리어룸 – 더블침대 (Superi (더블베드 1개)

스탠다드 트윈침대 (Standard (싱글베드 2개)

수페리어 트윈 베드 (Superior Twi../ 4평

2013년에 완공된 봄보라 방갈로스는 롬복 여행을 위한 스마트한 결정이 될 것 입니다.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주간/야간 경비 서비스, 일일 청소, 프린터, 공용장소 와이파이 같은 시설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봄보라 방갈로스는 공항에서부터 단 17.8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봄보라 방갈로스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Ketapang Cafe 3분

푸테라 세가라 쿠타 롬복 투어 & 트래블 3분

Mawun Beach 5.8 km

셀롱 벨라 낙 비치 13.3 km

Senggigi Beach 53.1 km

린자니 산 56.8 km

Gili Islands 64.5 km

길리 메노 비치 64.6 km

롬복에서 추천하는 봄보라 방갈로스 (Bombora Bungalows)! 봄보라 방갈로스 (Bombora Bungalows) 1박 당 평균요금은 29,086원입니다. 자세한 가격대는 아래의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단 조식 여부, 체크인 날짜에 따라 숙박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숙소에서 롬복 국제공항까지 거리는 14.38 km 입니다.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정원, 주차시설,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객실 내 와이파이, 실외 수영장,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3:00 / 11:00

Jl. Raya Pantai Kut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