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레솔 나고야 (Hotel Resol Nagoya) ::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 토요타 산업 기술 기념 박물관

호텔 레솔 나고야 (Hotel Resol Nagoya)

호텔 레솔 나고야 (Hotel Resol Nagoya)은 실제 숙박객 후기가 좋은 곳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따져보시고 좋은 숙소 선택하시면 좋겠네요~!

“위치 등 만족했지만 방이 많이 좁고 건조함 위치나 위생 상태는 만족했습니다 트윈룸으로 했는데 방이 …”

“최고 여자 둘 여행이었는데 위치랑 시설이 참 좋았어요. 킨텐츠 내리는 역에서 10분 정도 도보면 닿…”

“숙소 위치는 최고, 상태는 다소… 주부국제공항에서 전철 타고 메이테츠나고야역에 내리신 후 지하로…”

전체 후기 확인하기 ≫ 

이코노미 트윈룸 – 12:00까지 늦은 체크아../ 4평

Economy Twin Room/14m²

스탠다드 트윈룸 – 금연실 (Standard Twin Room – Non-Smoking)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고쿠사이센터역 (지하철) – 도보 3분 내외(0.26km)

메이테쓰나고야역 (철도) – 도보 3분 내외(0.35km)

고쿠사이센터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에 있는 호텔 레솔 나고야는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인근에 나고야 시티 과학 박물관을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대중교통을 통해 유명한 명소들까지 쉽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머무른 여행객들의 평가도 괜찮은 곳이니 가격대가 맞는다면 호텔 레솔 나고야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호텔 레솔 나고야 (Hotel Resol Nagoya)의 평균 가격대는 59,291원 정도입니다. 물론 이는 1박당 요금입니다. 하지만 예약시점에 따라 예약사이트마다 요금은 변동될 수 있겟죠? 미리미리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세요~

내 여행기간 요금 보기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Uni Mall 2분

Winc Aichi 2분

Sakae 1.9 km

나고야 캐슬 1.9 km

나고야 TV 타워 2.0 km

오스 상점가 2.1 km

아츠타 진구 쉬라인 5.5 km

히가시야마 동물원 앤 보타니컬 가든 8.3 km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냉장고, 마사지, 드라이클리닝,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빨래방/세탁실, 24시간 경비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자동판매기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레솔 나고야 조식 요금 :: 1300 JPY


공항까지 소요시간 28분


3-25-6 Meieki, Nakamur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