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스트하우스 이사 시설 및 할인정보 살펴보기


게스트하우스 이사 (Guest House Isa)은 실제 투숙객 리뷰가 좋은 숙소인데요. 가격이나 위치 등 자세히 알아볼까요?

“정말 좋았습니다! 오키나와 3박4일 여행 중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중 한곳. 정말 그 중 제일 잊지못…”

“세번째 방문한 이사 게스트 하우스 세번째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부모님을 동반한 대가족(12명)과 …”

“중복입니다. 세번째 방문했습니다. 이번에는 부모님을 동반한 대가족(12명)과 함께였는데, 불행히도 …”

500개의 리뷰 체크 

Twin Room/10m²

재패니즈룸 (Japanese Room)

일본식 룸 (Japanese-Style Room)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이사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무료 커피, 무료 차,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 이사 (Guest House Isa)에서 숙박을 생각한다면 1박 요금이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습니다. 지난 몇 개월간의 게스트하우스 이사 (Guest House Isa) 평균 가격대는 20,136원 정도입니다. 자세한 가격정보는 아래를 통해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할인 특가 확인하기 ▷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바비큐(BBQ) 시설, 냉장고, 무료와이파이, 카페, 자전거 대여, 숙소 내 주차장, 스노클링,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500 JPY


(Map code 553 106 503 *82)2045 Bise, Motobu-cho, Kunigami-gun (모토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