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키나와 본섬여행, 나하 재패니즈 스타일 호텔 홋카이소우 (Naha Japanese Style Hotel Hokkaisou) 객실 및 요금


실제 다녀온 여행객 312명의 평가가 7.9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나하 재패니즈 스타일 호텔 홋카이소우입니다.

“최고 위치가 아사히바시역에서 조금 떨어져있긴하지만 걸어다닐만해요 가격대비 좋아요…”

“잠만 자기에 아주좋아요 화장실은 좁았지만 맞은편 타임주차장도 일 600엔으로 주차도 저렴햇고 특히 …”

“공항가기전날 숙소비 세잎하고싶으면 가도 좋을 것 같아요 생각했던 것처럼 되게 아담한 사이즈의 다다미…”

모든 숙박객 리뷰 살펴보기 ≫ 

Semi Western-Style Room

일본식 룸 (Japanese-Style Room)

Japanese-Style Single Room/12m²

나하에 위치한 나하 재패니즈 스타일 호텔 홋카이소우는 2015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5층에 약 16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오키나와 본섬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체크인 및 체크아웃▶16:00 / 11:00

나하 재패니즈 스타일 호텔 홋카이소우 (Naha Japanese Style Hotel Hokkaisou)을 방문한 고객들의 평가는 전반적으로 훌륭한데요. 시설의 깔끔함, 요금 대비 만족도에서 매우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 체크하기 

객실 내 와이파이, 여행 짐 보관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냉장고,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케이블/위성 방송

나하 / 1-5-20, Tsuj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