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조조마에역 (지하철)이나 니조역 (지하철)과 가까운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


즐거운 하루 보내고 계시나요? 이번에는 교토에 있는 인기 숙소 중 하나인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를 알아보려고 합니다. 숙박객 리뷰나 요금대를 확인하시면 숙소 선택에 도움이 되실꺼에요~!

“Recommend! 교토 여행을 위해 이틀 묵었습니다 비행기 시간이 애매해 늦게 도착했는데도 체크인…”

“매우 일본스러운 동네에 있는 곳 귣 우리는 트윈룸 사용. 1층에 개인샤워실 두개있고 바깥에 세면대랑…”

“깔끔한 비지니스 호텔같은 숙소 첫 인상은 정말 깔끔하다는 것입니다. 스탭분들이 정말 친절하시고 시설…”

247명의 만족도 보기→ 

Japanese-Western mixed – Non-Smoking

남성 도미토리 (Male Dormitory)

도미토리 (여성) (Dormitory (벙크베드 1개)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 (Kyoto Guesthouse Hannari) 주변 지하철(역) / 버스정류장

니조조마에역 (지하철) – 도보 11분 정도 소요됩니다.

니조역 (지하철) – 도보 12분 정도 소요됩니다.

교토에 위치한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는 교토를 둘러보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바쁜 일들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는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걸어서 11분 거리에 니조조마에역 (지하철)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고, 도보 가능한 거리에 니조 캐슬도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기에 가격대가 맞는다면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숙박시설을 고를때 제일 중요한 것이 바로 요금일텐데요.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 (Kyoto Guesthouse Hannari) 1박 평균요금은 ₩19,018 대입니다. 금액은 성수기나 시즌에 따라 차이가 있을 수 있어요.

내 여행기간 요금 확인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에 숙박한다면 아래의 장소들이 가깝습니다.

주토쿠 2분

Jittoku 2분

Kinkakuji Temple 2.7 km

기온 3.0 km

Kyoto Station Building 3.9 km

산쥬산겐-도 템플 4.1 km

키요미즈 템플 4.4 km

Ginkakuji Temple 4.7 km

교토 게스트하우스 한나리 편의시설
빨래방/세탁실, 세탁 서비스, 안전 금고, 무료와이파이, 무료 생수, 여행 가방 보관,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에서 공항 ▶ 오사카 국제공항 (이타미 국제공항) (ITM)(38.38 km), 고베 공항(63.71 km)


No.693 Higurashidori Shimodachiurisagaru Kushigecho, Kami 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