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텔 나카무라 고베 (Hostel Nakamura Kobe) 객실타입 및 부대시설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

고베 숙소가 고민이라면 Kobe Harborland에서 가까운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는 어떨까요? Kobe Harborland에서 가깝고 후기도 나쁘지 않은데요. 자세한 위치나 요금 사항 등 알아볼까요?

“가격대비 최고입니다 고베역도 가깝고, 주변에 편의점도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 캡슐형 숙소에서 묵었는데 생각보다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빈티지 느낌의 정겨운 곳 우선 위치는 역에서 걸어서 10~15분 정도입니다. 가는길 도중에 엄청 큰…”

931개의 이용후기 더 보기 

7 베드 도미토리 내 1인 예약 (혼 (벙크베드 1개)

6인실(22시입실마감) (Bed in 6-Bed Female Dormitory Room)/13m²

11베드 혼성 도미토리룸 내 침대 (Bed i../ 6평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 (Hostel Nakamura Kobe)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고소쿠고베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고베역 (철도)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Kobe Harborland, 고베 포트 타워 등 고베 주요 명소들과 10분 내외의 거리에 있는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는 고베에서 만족도가 높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실제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를 보면 호평이 많은데요. 고소쿠고베역 (철도)도 가까이 있기에 위치가 대중교통 이용하기에도 편하답니다.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어보세요!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이 바로 가격인데요.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 (Hostel Nakamura Kobe) 1박당 평균요금은 ₩23,492대로, 요금은 성수기/비수기에 따라 차이가 발생할 수 있어요.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호스텔 나카무라 고베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Kobe Harborland → 6분

고베 포트 타워 → 15분

Meriken Park → 17분

Chinatown (Nankinmachi) 1.68 km

이쿠타 쉬라인 2.41 km

Sannomiya Center Gai Shopping Street 2.43 km

Kobe Kitano Museum (Ijinkan-gai) 3.05 km

Kobe Nunobiki Herb Gardens 3.46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안전금고, 여행 짐 보관 서비스, 자전거 대여, 바비큐(BBQ) 시설,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객실 내 와이파이 등이 있습니다.

가까운 공항으로는 고베 공항이 있습니다.


고베 | 2-1-20 Kominatodori, Chu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