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ajo Central, Yamagata Kyodokan 인근에 위치한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Yamagataeki Nishiguchi Washington Hotel)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야마가타 숙소 구하기 쉽지 않죠? 그래서 평가가 좋은편인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직원들이 친절하고 객실이 깨끗합니다. 야마가타역 바로뒤에 위치해있어 시내와 가깝고 직원들이 친절하고…”

“최고 JR 로의 호텔 링크가 매우 편리합니다. 나는 방에 외부에서 바람 흐름 구멍이 있고 창 바닥이…”

“우수 좋은 위치, 방은 깨끗하고 직원들은 친절하고 도움이됩니다. 근데 방에 중앙 에어컨이있는 것 같…”

모든 숙소평 살펴보기 ≫ 

스탠다드 더블 (금연) (Standa (퀸베드 1개)

스탠다드 싱글 (흡연) (Standard Single Smoking)

스탠다드 더블 (흡연) (Standard Double Smoking)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Yamagataeki Nishiguchi Washington Hotel)에서 가까운 버스/역

ZAO Sky Cable – 10.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Zao Ropeway – 11.52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야마가타의 구경거리와 다양한 매력을 제대로 즐기길 원한다면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은 훌륭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은 도심에서 단 2~3분 거리에 있어 빠르게 이동할 수 있으며, 공항과 숙소간의 이동시간은 대략 분 정도 예상되어집니다.

야마가타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건 바로 숙소인데요. 가격대를 살펴보면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Yamagataeki Nishiguchi Washington Hotel)의 평균 가격은 59,291원 정도입니다. 이는 날짜나 머무는 시기마다 차이가 있을수 있습니다.

최저 요금 조회해보기 

야마가타 숙소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주변 관광지

Yamagata Museum of Science and Industry 2분

Kajo Central Observatory Lobby 2분

Kajo Park 7분

Yamagata castle 8분

모가미 요시아키 역사관 10분

분쇼칸 18분

리사쿠지 사원 11.8 km

Yamadera Basho Memorial Hall 11.8 km

이 숙소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공기청정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 조식 요금 → 1080 JPY


야카가타에키 니시구치 워싱턴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야마가타 공항으로 18.18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야마가타 | 1-1-1 Jyonanmach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