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 (HOTEL AreaOne SAKAIMINATO MARINA) 객실타입 & 부대시설

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

실제 다녀온 여행객 528명의 평가가 7.1점으로 보통이상의 평가를 받고 있는 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입니다.

“가족여행객들에게 추천!! 넷이서 같이 잘 수 있는 방을 알아보다 이곳에 묵게 됐는데 만족했습니다! …”

“가성비 좋은 호텔 4인 가족이라서 쿼드러플 룸을 예약하고 투숙하였는데 가성비 좋은 편이었고 넓은 방…”

“The best choice hotel in SAKAIMINATO 살짝 외진곳?!에 있는 것 치고는…”

528명의 후기를 체크하세요 

쿼드러플룸 (금연) (Quadruple Room – Non-Smoking)

스몰 더블 (흡연 가능) (Small (세미 더블베드 1개)

쿼드 (금연) (Quad Non-Smoking)

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는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타월, 옷걸이, 슬리퍼, 거울, 평면 티비 등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요나고에서 호텔 결정하셨나요? 호텔 선택 시 가장 중요한 것이 가격대인데요. 호텔 에어리아원 사카이미나토 마리나 (HOTEL AreaOne SAKAIMINATO MARINA)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좀 차이는 있지만 보통 1박당 ₩63,765정도입니다. 내 여행 날짜의 최저가가 궁금하다면 그럼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보세요.

객실별 할인 요금 한눈에 보기 ▷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숙소 내 주차장, 주차장(무료), 엘리베이터, 자동판매기, 택시 서비스, 세탁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조식요금(호텔에서 별도로 신청할 경우) ▶ 769 JPY


3268, Niiyacho, Sakaiminato-shi, Totto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