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마타에 위치한 도큐 스테이 카마타


도큐 스테이 카마타는 게이큐 가마타역 (철도)과 도보 3분 정도로 가까운데요. 자세히 알아볼까요?

“최고 가마타 역 에서 5분거리라 찾기도 편하고 숙소가 완전 깨끗해요 직원도 너무친절햇습니다 숙소에 …”

“기능성 호텔은 계산서에 맞는 무게 가격을 리뷰에 넣은 훌륭한 호텔입니다. 좋은 홍보로 도쿄의 대부분…”

“기차역 근처의 좋은 위치. 하네다 공항에 쉽게. 친절한 직원. 작은 방은 매우 깨끗하고 좋은 방 숙…”

393개의 리뷰 더 보기 

Twin Room (싱글베드 2개)

트윈룸 – 금연실 (Twin – Non-Smoking)/22m²

Double Room../ 4평

Kamata Hachiman Shrine, Ota City Tourist Information Center에서 3분 거리에 있는 도큐 스테이 카마타는 도쿄 / 동경에서 인기 좋은 숙소 중 하나입니다. 실제 도큐 스테이 카마타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평가가 8.5점으로 나쁘지 않은데요. 가마타에서 체류하실 계획이라면 좋은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도큐 스테이 카마타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도쿄 타워 11.09 km

시부야 크로싱 11.13 km

긴자 12.94 km

메이지 진구 12.99 km

신주쿠 교엔 공원 13.97 km

도쿄 메트로폴리탄 정부 청사 14.59 km

우에노 공원 17.65 km

Asakusa 18.22 km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도큐 스테이 카마타 (Tokyu Stay Kamata)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게이큐 가마타역 (철도) – 도보 3분

가마타역 (철도) – 도보 6분


도큐 스테이 카마타에서 하네다 국제공항까지는 5.4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이 곳(도큐 스테이 카마타 (Tokyu Stay Kamata))은 여행지 접근성,시설의 깔끔함에 대한 점수가 좋으니, 예약시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도큐 스테이 카마타 투숙객 후기 모두 보기 → 

주차시설, 무료 와이파이, 안전 금고, 룸서비스, 빨래방&세탁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4-23-1 Kamata, Ogta-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