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Sakura Asakusa Private Apartment) 객실타입 & 부대시설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Sakura Asakusa Private Apartment)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를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217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도쿄 / 동경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숙소도 깔끔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이전에 예약했던 숙소가 갑자기 내부사정으로 인하여…”

“사진과 방이달라서 좀 당황했지만 좋았습니다 사진과 다른방을 배정되있어서 좀 당황스러웠습니다. 하지만…”

“AWESOME!!! Nice Location for perfact travel 완벽한 여행을 위한 …”

평점 7.9 이상 후기 보기→ 

Room Assigned on Arrival

아파트 (Apartment)/20m²

아파트 (Apartment) (더블베드 1개)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Sakura Asakusa Private Apartment)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가메이도역 (철도)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오시아게역 (철도) 까지는 도보 15분 소요

가메이도역 (철도)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는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인근에 도쿄 스카이트리를 도보로 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으며, 대중교통을 통해 유명한 명소들까지 쉽게 이동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이곳에서 머무른 여행객들의 평가도 괜찮은 곳이니 가격대가 맞는다면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도쿄 / 동경 여행하는 동안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즐기려면 든든한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려면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Sakura Asakusa Private Apartment)의 보통의 요금대는 69,359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특가 요금 보기 → 

도쿄 / 동경 인기 명소 (사쿠라 아사쿠사 프라이빗 아파트먼트 주변)

도쿄 스카이트리 (1.4 km)

아사쿠사 (2.7 km)

센소지 사원 (2.8 km)

우에노 공원 (4.7 km)

긴자 (6.5 km)

도쿄 타워 (8.8 km)

이곳의 주요 시설 & 서비스로는 케이블/위성 방송, 다림질 도구, 빠른 체크인 서비스, 자동판매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온수 욕조, 편의점, 24시간 상시 체크인 등이 있습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하네다 국제공항,나리타 국제공항이 있습니다.


Tokyo Koto-ku kameido 3-55-6 (고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