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 Salotto Di Athena 객실타입 & 부대시설

B&B Salotto Di Athena

여행객 343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B&B Salotto Di Athena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위치는 좋으나 찾기가 힘든 호텔 기차 역과 버스 터미널에서 가갑다. 그러나 B&B의 특성 상 간판…”

“주요 명소 및 교통 허브에 가까운 보석 많은 단계가 어려웠지만 그 외에는 매우 좋았습니다!…”

지금 바로 343개의 후기 보기 

더블룸/트윈룸 (Double or Twin Room)/18m²

Triple Room/24m²

Room Assigned on Arrival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편한 위치와 함께, 호텔은 도심의 필수 관광지에 접근이 쉬운 곳에 있습니다. 대다수의 객실에서 난방 및 에어컨 및 책상, 전화기, LCD TV / PDP TV 같은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답니다.

아그리젠토 시티 센터 | Salita Madonna Degli Angeli 7

B&B Salotto Di Athena 부대/편의 시설로 안전 금고,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빠른 체크인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이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그리젠토에서 숙소 고민중이신가요? 호텔 선택시 무엇보다 가격이 중요한데요. B&B Salotto Di Athena의 경우 예약할 수 있는 사이트마다 차이가 있긴하지만 일반적으로 ₩62,647정도 나옵니다. 여행 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지금 체크해보세요.

B&B Salotto Di Athena 최저 요금 조회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