칼랜더 호스텔 (Callander Hostel) 알아보기 점수, 부대시설, 가격

칼랜더 호스텔

안녕하세요. 오늘은 칼랜더 타운 센터에서 인기 숙소로 꼽히는 칼랜더 호스텔 (Callander Hostel)을 살펴보려고 하는데요. 요금이나 후기등 꼼꼼히 살펴보세요!

“좋은 가치 친절한 직원. 좋은 위치. 우리는 멋진 전망을 가진 방을 가지고있었습니다. 깨끗하고 가성…”

“친절하고 환영합니다 – 우리는 돌아올 것입니다 훌륭한 호스텔. 친절하고, 환영하고, 깨끗하고, 멋진…”

숙박객 평가 모두보기 → 

쿼드러플룸 – 전용 욕실 (Quadr (싱글베드 2개 + 벙크베드 2개)

8 베드 도미토리 (혼성) (8-Be (벙크베드 1개)

트리플룸 – 산 전망 (Triple Room with Mountain View)

레저여행객 또는 사업차 방문한 여행객 전부 만족시킬 수 있는 칼랜더 호스텔은 도시에서 가장 인기있는 지역 중 하나인 칼랜더 타운 센터에 있습니다. 여행 가방(짐) 보관 서비스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패밀리룸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1킬로미터 거리에 있어 도시의 관광지와 볼거리를 편하게 즐길 수 있답니다.

칼랜더 호스텔 (Callander Hostel)! 칼란더에서 내 여행 기간 동안 호텔 호텔요금이 궁금하시다면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프로모션 요금 조회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낚시, 무료 주차장,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여행 가방 보관, 숙소 내 주차장, 도서관, 놀이시설 등을 제공합니다.

입실/퇴실시간▶14:00 / 00:00

칼랜더 타운 센터 / 6 Bridge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