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겐 숙소정하기!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1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Ein sehr schönes Hotel, super Service! mit dem aufentha…”

“좋은 레스토랑이 있는 멋진 작은 호텔 우리는 그것을 많이 좋아했습니다! 매우 조용하고 쾌적한 분위기…”

숙소평 모두 보기 → 

Room Assigned on Arrival

Double Room/20m²

슐에 방문하실 때, Grandcafé Hotel de Viersprong에서 집에있는 듯한 편안함과 그에 맞는 최상의 서비스를 느껴보세요. 고객의 편안함을 위해 노력하는 스텝들이 Grandcafé Hotel de Viersprong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이곳에서 생생한 도시의 모든것을 쉽게 즐기실 수 있습니다.

Laanweg 1 (슈를 메트 브레그도프)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바(Bar), 자전거 대여,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무료 Wi-Fi (모든 객실), 도서관 등이 있습니다.

내가 여행을 하는 동안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 요금은 어떻게 되는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Grandcafe Hotel de Viersprong 날짜별 가격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