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레는 꼬사무이 / 코사무이 여행! 힌 타 힌 야이 주변에 위치한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 (Lazy Day’s Samui Beach Resort)


날씨가 좀 흐린 요즘,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꼬사무이 / 코사무이 숙소를 구하고 있다면 평이 좋은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어떨까요?

“두말하면 잔소리 1박 6만원 미만. 방은 아주 작지만 깨끗하고 흡족했습니다. 수영장도 깨끗하게 관리…”

“휴식을 위해 만들어진 곳 조용합니다. 메인 비치라마이비치)와 떨어져 있기때문에 시끄럽지도 않고 밤에…”

“정말 다시 찾고 싶은 방갈로 입니다. 레이지 데이는 말 그대로 정말 사람이 쉬고 올수 있는 리조트 …”

평점 8.1 이상 후기 보기→ 

비치프런트 방갈로 (Beachfront Bun../ 9평

스탠다드 방갈로 (Standard B (킹베드 1개)

디럭스 방갈로 (Deluxe Bungalow)/29m²

라마이 줌심지역에 자리한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코사무이 여행을 위한 최고의 장소입니다.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에서 전객실 무료 와이파이, 호텔 내 와이파이, 개인 짐 보관,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도심에서 단 17 km 거리에 위치한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는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숙소 주변으로 가볼만한 장소들

Wat Sila Ngu Temple 6분

We Green 7분

Thong Takhian Beach (Silver Beach) 1.7 km

나 무앙 워터폴 I 5.4 km

Chaweng Noi Beach 6.1 km

차웽 비치 9.3 km

Fisherman’s Village 11.8 km

빅 부다 13.5 km

설레이는 꼬사무이 / 코사무이로의 여행!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 (Lazy Day’s Samui Beach Resort) 1박 평균 요금을 보면 대략 86,139원인데요. 자세한 최가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하세요. 최저요금을 살펴보는 것도 잊지 마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나 뷰에 따라서 요금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내 여행기간 요금은 얼마일까?(체크)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에서 사무이 국제공항까지의 거리 ▷ 11.16 km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 조식 요금 ▷ 300 THB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 편의시설
사우나, 자전거 대여, 키즈 수영장, 미니바, 스파, 드라이클리닝,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정원

레이지 데이’s 사무이 비치 리조트 체크인/체크아웃 시간
14:00 | 12:00

438/117 Moo 1, Mar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