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 (Spring Fountain Hotel)에서 투숙한 여행객들의 만족도는? 평점 10점 만점에 8점으로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있어요. 자세한 부대시설이나 위치 등 알아볼까요?

“훌륭한 온천 호텔 호텔은 새롭고 방은 다다미 스타일의 침대로 넓습니다. 객실 내에서 온천을 즐기거나…”

“넓은 객실 객실 크기는 넓습니다. 나는 4 인용 방을 예약했지만 우리 중 3 명만이 머물고있다. 아…”

“온천 욕조가있는 그레이트 패밀리 룸. 편안한 n 거대! 친절한 직원. 그 자체의 성역. 우리는 BB…”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

Superior Double Room../ 24평

슈페리어 쿼드러플룸 (Superior Quadruple Room)

이란에서 관광하기 편안한 숙소를 서칭하고 있다면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만큼 훌륭한 곳은 없답니다.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에는 전 객실 사용가능한 무료 와이파이, 빠른 체크아웃과 체크인, 공용장소 와이파이, 주차장, 패밀리룸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 (Spring Fountain Hotel)에서 가까운 역(지하철)은?

자오시 버스터미널 까지는 도보 19분 소요

자오시역 (기차) 까지는 도보 20분 소요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들

우 펑치 폭포 (1.8 km)

Tangweigou Jiaosi 온천 공원 (1.9 km)

자오시 핫 스프링 (2.1 km)

지미 스퀘어-일란 역 (6.8 km)

랜얀 박물관 (8.7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3.9 km)

그럼 가격대를 살펴볼까요?.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 (Spring Fountain Hotel) 평균 요금은 108,513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다양한 옵션이 있고 옵션에 따라 금액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세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에서 공항 ▶ 타이베이 쑹산 공항(35.78 km), 타이완 타오위안 국제공항(61.96 km)

스프링 파운테인 호텔의 대표 시설 및 서비스는 무료와이파이, 정원, 바비큐(BBQ) 시설,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자전거 대여, 노래방, 빠른 체크인 서비스, 냉장고가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5:00 / 11:00

자오시 향 / No.16, Aly. 21, Ln. 106, Liujie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