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RT 후아람퐁 숙소, 후아람퐁 기차역도 가까운 칙 호스텔 방콕 (Chic Hostel Bangkok)

칙 호스텔 방콕

즐거운 월요일,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이번 글에서 소개해드릴 칙 호스텔 방콕은 MRT 후아람퐁과 가까운 곳입니다. 대중교통 접근성이 좋으니 방콕 숙소 찾고 계시다면 참고해 보세요.

“특히 조식을 옆의 호텔 12층에서 하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후알람퐁역 근처에 깔끔 저렴 호스텔 깔끔했고 직원도 친절했다. 차이나 타운에 위치해있다. 조식은 바…”

“최고 호스텔치고는 최상의 상태. 특히 조식을 옆의 호텔 12층에서 하는데 아주 만족스럽다….”

평점 8.1 이상 리뷰 보기→ 

디럭스 더블 (Deluxe Double)

스탠다드 더블 (Standard Double)/16m²

스탠다드 트윈룸 (Standard Twin Room)

숙소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MRT 후아람퐁 – 도보 3분

후아람퐁 기차역 – 도보 3분

반복되는 하루하루에서 벗어나 칙 호스텔 방콕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방콕에서 평점 좋은 곳인 칙 호스텔 방콕은 MRT 후아람퐁에서 가깝습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해 도시의 여러 곳을 이동하기에도 편리합니다. 시설(서비스)로는 피트니스시설, 마사지, 주차시설, 현금 인출기, 스파 등이 있습니다. 쾌적한 객실과 서비스가 강점인 칙 호스텔 방콕에서 사랑하는 가족, 연인과 함께 멋진 하루를 보내시기 바랍니다.

23/48-51 Soi Sukorn, Traimit Road

칙 호스텔 방콕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택시 서비스, 실내 수영장, 스파 등이 있습니다.

칙 호스텔 방콕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1.83 km

더 짐 톰슨 하우스 1.88 km

시암 파라곤 2.33 km

Wat Phra Chetuphon 2.63 km

Temple of the Emerald Buddha (Wat Phra Kaew) 2.87 km

그랜드 팰리스 2.93 km

Temple Of Dawn (Wat Arun) 2.93 km

Khaosan Road 3.06 km


다채로운 매력과 역사가 공존하는 방콕! 방콕 홀로 여행하기 좋은 칙 호스텔 방콕 (Chic Hostel Bangkok)의 경우 16,780원 정도가 통상적인 평균요금이랍니다.

칙 호스텔 방콕 최저 요금 조회하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