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아 힌 비치, Market Village HuaHin에서 가까운 거리, 51 패션 호텔

51 패션 호텔

안녕하세요! 금일은 후아 힌 비치,Market Village HuaHin과 가까운 거리에 있는 51 패션 호텔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시설이나 요금 등을 자세히 알아볼까요?

“좋았어요 버스터미널과 거리는 있지만… 해변 ,나이트마켓은 가까이에 있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하고 …”

“찾기 쉬움 위치 좋음 편의시설은 부족 편의점이 좀 멀리 있는편…큰길건너야됨) 직원들 친절…”

“위치는 짱 위치랑 가격대비 짱 좋았어요. 다음에도 가면 묵을생각있습니다….”

1,596명의 실제 후기 보기 

디럭스 부분 씨뷰 (Deluxe Partial../ 12평

디럭스 부분 씨뷰 트윈룸 (Twin Deluxe Partial Sea View)

디럭스룸 (킹베드, 발코니) (Deluxe Balcony King)/40m²

후아힌 시내에 위치한 51 패션 호텔은 후아힌 / 차암을 둘러보기에 좋은 숙소입니다. 바쁜 일들을 잠시 잊고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51 패션 호텔은 좋은 선택이 될 수 있는데요. 걸어서 3분 거리에 후아힌 철도역이 있기에 접근성이 좋고, 도보 가능한 거리에 후아 힌 비치도 있습니다. 여행객들의 만족도도 높은 편이기에 가격대가 맞는다면 51 패션 호텔에서의 숙박도 한번 고민해 보시기 바랍니다.

51 패션 호텔 (51 Fashion Hotel)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 까지의 거리

후아힌 철도역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후아 힌 버스 역 – 도보 7분 정도 소요됩니다.


51 패션 호텔에서 가까운 주변 관광지

Grand Thai Boxing Hua Hin 2분

폰 킹페치 마운먼트 2분

Hutsadin Elephant Foundation 3.5 km

매미 시장 3.9 km

Vana Nava Water Jungle 4.1 km

젓가락 언덕 (카오 타키 압) 6.3 km

Black Mountain Water Park 8.4 km

훼이 몽콜 사원 14.6 km

숙소를 선택할 때 가장 중요하게 고려하는 것은 편의시설이나 교통도 있지만, 가격대가 크겠죠? 51 패션 호텔 (51 Fashion Hotel)의 가격대를 보면 평균적으로 45,866원 정도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가격은 날짜/요일, 성수기(연휴기간)인지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최대 30%할인요금보기 ▷ 

숙소에서 후아 힌 공항까지는 6.61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조식(호텔에서 별도로 신청시) : 100 THB

51 패션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안전 금고, 마사지, 택시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24시간 경비 서비스, 실외 수영장 등이 있습니다.

입실시간▶14:00 / 11:00

후아힌 시내 | 110/1, Petchakasem Ro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