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역 (기차)이 가까워 이동하기 좋은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안녕하세요. 금일은 하노이역 (기차)과 13분 거리에 있는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안내해 드리려고 하는데요. 하노이 숙소를 찾고 있다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직원 친절은 진짜 별다섯개!! 왠만한 구경거리들 도보로 가능합니다! 위치는 진짜 좋아요! 직원들 …”

“소음 빼면 다 좋은 호텔 위치도 엄청 좋고 방도 세 개인 호실을 받았는데 굉장히 넓었습니다. 체크아…”

““베트남 여행을 기분좋게 해준 호텔 직원들의 친절함이 무엇보다 좋았습니다. 영어를 못해서 막막했는데…”

평점 7.7 이상 리뷰 보기→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Deluxe (퀸베드 2개)

패밀리 스위트 (Family Suite)/40m²

프리미어 스위트 (Premier Su (킹베드 3개)

호텔에서 투숙객들이 쾌적한 환경에서 지낼 수 있도록 다양한 시설들이 잘 준비되어 있습니다.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평면 와이드 TV, 옷걸이, 커피(무료),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Helios Legend Hotel)에서 가까운 대중교통

하노이역 (기차) – 도보 13분


호텔 인근 가볼만한 장소

올드 쿼터 (0.5 km)

성 요셉 성당 (0.6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0.6 km)

호아 로 수용소 (0.9 km)

호치민 영묘 (1.2 km)

베트남 여성 박물관 (1.3 km)

가장 중요할 수 밖에 없는 가격대!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Helios Legend Hotel)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겠죠? 지난 몇 개월의 평균 요금은 대략 41,392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평균가격대로 여행 시기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답니다.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에서 공항까지의 거리 -자럼 공항 (VVGL)(4.55 km), 노이바이 국제공항(21.07 km)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조식 요금 125000 VND

헬리오스 레전드 호텔 시설
자전거 대여, 스파, 미니바, 바비큐(BBQ) 시설, 24시간 경비 서비스, 카페, 세탁 서비스

체크인 및 체크아웃▶14:00 / 12:00

No. 2D Duong Thanh Street – Hoan Kiem District (하노이 올드 쿼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