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알라룸푸르여행,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 (Home Inn 2 Taman Bukit Segar) 객실 및 요금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

안녕하세요. 금일은 Pavilion Kuala Lumpur에서 차로 20분내외 거리에 있는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리뷰 등 꼼꼼히 살펴보시고 결정해보세요!

“무료 주차 고객은 호텔 외부에서 주차 요금을 지불 할 필요가 없습니다….”

“가격 대비 가치 우리 가족은이 호텔에 머물 렀습니다. 원래 예약은 더블 침대 1 개와 더블 데크 2…”

숙소평 모두 확인 → 

디럭스 패밀리 스위트 (Deluxe Famil../ 8평

슈페리어 패밀리 (Superior Family)

스탠다드 패밀리 (Standard F (싱글베드 1개 + 킹베드 1개)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 (Home Inn 2 Taman Bukit Segar)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Taman Midah MRT Station 까지는 3.06 KM

판다 자야역 (LRT) 까지는 4.54 KM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호텔에서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는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No.2, Jalan BS9, Taman Bukit Segar

본 숙소의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는 엘리베이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경비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무료 생수, 24시간 상시 체크인,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숙소 내 주차장 등이 있습니다.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Pavilion Kuala Lumpur 7.75 km

Jalan Alor 7.86 km

아쿠아리아 KLCC 8.2 km

KLCC – Bukit Bintang Pedestrian Walkway 8.21 km

KLCC 파크 8.28 km

차이나 타운 8.49 km

Petronas Twin Towers 8.66 km

Menara Kuala Lumpur 8.75 km


홈 인 2 타만 부킷 세가르 (Home Inn 2 Taman Bukit Segar)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15,662정도됩니다.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최저 요금 조회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