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숙소 ::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 (Gangehi Island Resort) 살펴봐요.


숙박객 599명이 좋은 평가를 주고 있는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 입니다. 자세히 알아볼까요?

“수많은 별이 쏟아져 내리는 듯한 밤과 멋진 분위기의 레스토랑 허니문 보다는 이탈리아인들은 가족단위로…”

“완벽했던 허니문 허니문 여행으로 간게히를 택했습니다. 기존에 이탈리아 전용 리조트로 알고 있었고 …”

“자유여행으로는 가격대비 정말 괜찮은곳 신혼여행이 아니라 자유여행이었다. 따라서 이름난 즉 한국인에게…”

평점 8.8 이상 리뷰 보기→ 

오버워터 빌라 (Over Water (더블베드 2개)

오버워터 디럭스룸 (Overwater Delu../ 30평

오버워터 디럭스 빌라 (Over Water D../ 30평

몰디브를 둘러보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는 바쁜 일상을 잠시 뒤로하고 충전의 시간을 갖는데 좋은 호텔입니다. 호텔에는 스파, 전용 해변, 마사지, 여행 가방 보관, 헬스장과 같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있으며, 다양한 요리를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도 있습니다. 외부로 나가지 않더라도 숙소에서 많은 것을 즐길 수 있겠죠?? 아리푸 아리푸 아톨 쪽에서 편안한 숙소를 찾는다면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 추천합니다.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Gangehi Island 1분

Mathiveri Island 3.4 km

Bikini Beach 26.6 km

벨리간두 섬 29.7 km

선 아일랜드 82.2 km

후라 섬 94.7 km

치킨스 서프 포인트 102.5 km

알리마타 섬 108.0 km

아무래도 숙소를 고를때 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요금일 텐데요. 지난 몇 주간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 (Gangehi Island Resort)의 1박당 요금대는 121,937원 정도에요. 물론 선택하는 객실과 선택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 공항간의 소요시간 ▷ 20분

간게히 아일랜드 리조트는 숙박하시는 동안 전용 해변,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스파, 도서관, 정원, 안전 금고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제공합니다.(일부 유료)

입실시간▶14:00 / 12:00

North Ari Atol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