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홀 여행, 알로나 비치 가까이에 있는 도미텔.ph 보홀 (Dormitels.ph Bohol)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에서는 알로나 비치에서 가까이에 있는 도미텔.ph 보홀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가격대비 좋은위치 방이 좁은거빼면 저렴하고 깔끔. 에어컨,tv도있고 조용한 그런 숙소. 해변도 가까…”

“방은 적당한 크기 였고 멋지고 깔끔했습니다. WiFi가 빠릅니다! 침대 정렬이 필요합니다. 이 호텔…”

“대부분 개인에게 좋은 곳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것이 잠을 잘 수있는 좋은 안전한 장소라면, 이곳은…”

숙소평 모두 보기 → 

더블 선풍기 (Double Fan)

Room Assigned on Arrival

더블 에어컨 (Double Air Conditioning)

다양한 먹거리, 볼거리가 즐비한 보홀에서의 하루! 숙소를 찾고 있으신가요? 도미텔.ph 보홀은 Pinarella Bay Bar, Winners Sports Bar Alona 등의 주요 장소들과 가까운데요. 실제 다녀온 여행객들의 평가도 나쁘지 않으니 팡라오 아일랜드 호텔로 추천드려요!

도미텔.ph 보홀 (Dormitels.ph Boho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코곤 버스터미널 까지는 13.91 KM


도미텔.ph 보홀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알로나 비치 → 6분

두말루안 비치 3.27 km

Virgin Island 6.35 km

히낙다난 동굴 8.61 km

Blood Compact Monument 14.11 km

Philippine Tarsier and Wildlife Sanctuary 24.82 km

Tarsier Conservation Area 30.15 km

세비야 행잉 브리지 32.84 km

보홀 여행하는 동안 쇼핑도 하고, 다양한 음식도 즐기려면 든든한 여행 예산은 필수인데요. 그러기 위해서는 숙박비가 얼마인지가 매우 중요합니다. 도미텔.ph 보홀 (Dormitels.ph Bohol)의 보통의 요금대는 30,205원 정도로 알고 있는데요. 이는 객실옵션이나 숙박인원에 따라 차이가 있으니 사전에 한 번 꼭 체크해 보시는게 필요합니다.

도미텔.ph 보홀 요금 정보 

도미텔.ph 보홀 공항간의 소요시간 >> 18분

도미텔.ph 보홀 조식 요금 : 262 PHP

도미텔.ph 보홀 편의시설
24시간 경비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모닝콜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룸서비스

도미텔.ph 보홀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팡라오 아일랜드 / Alona Beach, Baranga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