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클라숙소 ::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 (Green World Palace Hotel) 살펴봐요.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 (Green World Palace Hotel)

방문한 여행객 452명의 평가가 7.4점으로 그럭저럭 괜찮은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입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호텔 프런트 직원들도 상당히 친절했고 깔끔한 룸이 마음에 들었다. 창밖으로 보이는 …”

“송클라 최고의 호텔 중 하나 말레이시아에 3 성급 이상의 호텔은 휴식을 포함하여 RM 130의 객실…”

“좋은 숙박 오래된 호텔이지만 우리는 함께 머무르는 것이 편안합니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한 훌륭한 조…”

전체 숙박객 리뷰 확인하기 ≫ 

빌라 (Villa) (싱글베드 1개 & 세미 더블베드 1개 & 싱글베드 1개 & 소파베드 1개)

패밀리룸 (Family Room)/38m²

슈페리어 (Superior)/23m²

송클라의 비치, 여행, 호텔 내 식당 지역에서 양질의 휴식처를 제공하는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은 업무차 방문한 관광객 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객에게도 만족도가 좋습니다. 투숙 고객님은 객실 와이파이, 와이파이(공공 장소), 객실 룸서비스, 주차시설, 공항 픽업/샌딩 서비스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많은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송클라에서 숙소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요금이 가장 큰 걸림돌이 될 수 있을텐데요.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 (Green World Palace Hotel)의 경우 ₩48,104정도가 평균요금입니다. 여행하시는 날짜의 요금이 궁금하다면 바로 체크해 보세요.

객실 상세정보 확인하기 →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35.9 km 입니다.

그린 월드 팰리스 호텔 편의 및 부대시설
카페, 마사지, 안전 금고,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사우나, 스파, 객실 내 와이파이

입실/퇴실시간▶12:00 / 12:00

99 Samakeesuk 2 Road (무에앙 송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