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란 숙소정하기!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은 자오시 버스터미널과 3분 거리로 가까운 숙소입니다. 숙소 예약 전에 리뷰나 부대시설은 어떤지 한번 체크해보세요.

“자오시 온천 숙소로 적극 추천 가족3인이 이틀간 숙박했는데 가격대비 만족. 복층구조에 2인용 침대가…”

“위치좋고 온천물최고 한국말하는 직원있어서 의사소통 하는데 문제없었고요 가봤던 일반호텔이랑은 겉모습은…”

“평점이 왜 안좋은지 이해할 수 없는.. 방도 크고 좋아보였고 지리적 조건도 나쁘지 않았는데 (유노야…”

1,521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더블룸 / 트윈룸 (Double / Twin Room)

컴포트 쿼드러플룸 (Comfort Quadru../ 9평

패밀리 듀플렉스 (최대 4인) (Family Duplex – Max. 4 persons)/40m²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 (DUOAI HOT SPRING HOTEL) 주변의 역이나 버스터미널은?

자오시 버스터미널 – 도보 3분 내외(0.17km)

자오시역 (기차) – 도보 6분 내외(0.47km)

바쁜 일상은 잠시 잊고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에서 꿀맛 같은 휴식을 취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란에서 평점 좋은 곳인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은 자오시 버스터미널에서 가까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부대시설로는 숙소 내 주차장, 엘리베이터, 오락실, 주차시설, 세탁 서비스 등이 있으며, 자세한 것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돋보이는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에서 사랑하는 이들과 함께 멋진 시간을 보내시기 바랍니다.

자오시 향 / No.2, Ln.34, Xinyi Rd., Jiaoxi Township

부대시설 또는 서비스는 오락실, 세탁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공항 이동 교통편 서비스, 무료 주차장, 24시간 경비 서비스, 숙소 내 주차장, 정원 등이 있습니다.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 투숙시 주변의 가볼만한 명소들

자오시 버스터미널 3분

Red Yeast Museum 3분

Wufengchi Waterfall 8분

랜얀 박물관 7.8 km

Jimi Square – Yilan Station 8.3 km

King Car Kavalan 증류소 15.0 km

Yilan Luodong Forestry Culture Park 15.9 km

국립 센터 포 트래디셔널 미술 16.6 km


호텔을 결정할 때 가장 중요한 포인트 요금대! 두오아이 핫 스프링 호텔 (DUOAI HOT SPRING HOTEL)에서 투숙을 생각하신다면 일박 가격대가 궁금하시죠? 과거 몇 달간의 평균 요금은 대략적으로 101,801원인데요. 하지만 이건 어디까지나 평균가격대로 날짜나 요일마다 차이가 있으니 미리 확인해 보시는 것이 좋습니다.

오늘의 할인요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