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빈,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

닌빈을 방문한 여행객 1162명의 평가가 8.2점으로 만족도가 뛰어난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입니다.

“친절함. 항무아 등반객에겐 최고의 숙소. 친절함. 항무아 등반객에겐 최고의 숙소. 체크아웃할때 두고…”

“자연과 함께 힐링 할 수 있는 지난 가을 방문 했을 때 너무 좋아 가족과 함께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자연과 함께 힐링하고 싶다면 선택하세요~ 사파에서 닌빈행 슬리핑버스로 새벽 일찍 도착했다. 어둠이 …”

1,162개의 리뷰 확인 → 

코티지 – 정원 전망 (Cottage with Garden View)

패밀리룸 – 산 전망 (Family Room ../ 15평

패밀리룸 (발코니) (Family Room with Balcony)

품격 있는 서비스와 시설을 갖춘 본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시기 바랍니다.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은 꼭 가보면 좋을 만한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가까운 위치가 강점인데요. 객실은 불편함이 없게 설계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와이드 텔레비전(TV), 옷걸이, 무료 차, 무료 웰컴 드링크, 거울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 (Mua Caves Ecolodge (Hang Mua))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닌빈역 (기차) 까지는 4.47 KM


나의 여행기간 동안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 (Mua Caves Ecolodge (Hang Mua)) 요금은 어느정도인지 한번 확인해 보세요!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 요금 정보 

숙소에서 공항까지 거리는 60.79 km 입니다.

무아 케이브 에콜로지 (항 무아)에서 제공하는 시설 및 서비스는 세탁 서비스, 드라이클리닝, 바비큐(BBQ) 시설, 스파, 놀이터, 택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체크인 및 체크아웃▶13:00 / 12:00

Khe Ha, Ninh Xuan (호아루 지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