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베이여행, 첸 칭 비앤비 II (Chien Ching Bed and Breakfast II) 객실 및 요금

첸 칭 비앤비 II

이번에 소개해드릴 숙소는 지우펀에 있는 첸 칭 비앤비 II인데요. 주변에 가볼만한 곳이나 리뷰 등을 정리해뒀으니 잘 확인해보세요!

“조식맛있어요 메인거리와 가까움 청소상태가훌륭하지는않지만 직원분이친절하시고 아침조식이정말맛나요…”

“처음에 찾기 어려웠지만 정말 후회 없는 숙소입니다 공항에서 바로 지우펀으로 가는 여정으로 갔습니다….”

“직원들의 서비스가 너무 맘에 들었습니다 다들 찾아가는 길이 어렵다고 해서 걱정이 많았어요. 공항에서…”

평점 8.9 이상 리뷰 보기→ 

쿼드 가든뷰 (Quad Garden (더블베드 2개)

코티지 (가든) (Cottage – Garden)/40m²

디럭스 더블룸 – 정원 전망 (Deluxe D../ 3평

첸 칭 비앤비 II (Chien Ching Bed and Breakfast II)에서 가까운 역 & 버스터미널

루이팡역 (기차) – 3.86km

숙소에서 근사한 시간을 보내도록 다양한 서비스와 시설이 제공됩니다. 첸 칭 비앤비 II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접근이 쉬운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각 객실은 내집처럼 편안하고 아늑하게 디자인되어 있으며, 대다수의 객실에서는 편의 시설로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이 제공되고 있습니다.

지우펀 / No.1, Shixia Ln.

이곳에 숙박하시면서 무료 Wi-Fi (모든 객실),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택시 서비스, 정원,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등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첸 칭 비앤비 II에서 숙박할 계획이 있다면 아래의 장소들도 살펴보세요.

라오히 거리 나이트 마켓 (27.7 km)

코끼리 산 (일명 난강 지구 하이킹 코스) (28.7 km)

타이페이 동물원 (29.3 km)

타이페이 101 (29.4 km)

국립 팰리스 박물관 (29.8 km)

스린 야시장 (32.2 km)


무엇보다 숙소 선택 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바로 가격인데요. 과거 몇 달간 첸 칭 비앤비 II (Chien Ching Bed and Breakfast II)의 평균요금대는 137,599원 정도이네요. 객실옵션이 다양해서 선택하는 객실 및 옵션에 따라 금액은 변동되실꺼에요.

첸 칭 비앤비 II 실시간 요금 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