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이 숙소정하기! 패밀리 트랜짓 호텔

패밀리 트랜짓 호텔

패밀리 트랜짓 호텔을 숙소로 고민 중인가요??이곳은 실제 머무른 804명의 리뷰점수가 7.9점으로 하노이에서 평균 이상의 숙소 중 하나인데요. 꼼꼼히 살펴볼까요?

“4인실 예약하고 사정이 생겨 2명이 갔는데 다른방을 주셨어요 공항에 늦게 도착해서 하루 자고 다음날…”

“공항 근처 숙소 공항에서 걸어가기는 길이 좀 어둡고 골목입니다. 늦은 도착으로 잠시 쉬기에는 좋은 …”

“그럭저럭 숙소는 깨끗한 편인것 같습니다. 공항과 가깝긴 한데 걸으면 20여분? 이른새벽, 늦은 밤 …”

804개의 후기 보기 → 

스탠다드 (4인) (Standard for 4 pax)/30m²

패밀리룸 (Family Room) (싱글베드 1개 + 더블베드 1개)

트윈룸 (Twin Room)

매력이 넘치는 노이 바이 에어포트에 있는 패밀리 트랜짓 호텔은 하노이의 비즈니스, 문화 중심지에서 좋은 위치를 자랑하는 숙소입니다. 호텔의 전 객실 무료 인터넷, 룸서비스, 주야간 경비 서비스, 편의점(슈퍼마켓), 데일리 청소 서비스 등을 누리실 수 있답니다. 패밀리 트랜짓 호텔에서 지내며 활력 넘치는 여행지의 다채로운 매력을 최대로 즐길 수 있습니다.

패밀리 트랜짓 호텔 숙박 시 숙소 주변으로 가볼 만한 명소들

노이바이 국제공항 2.4 km

Tram Y Te Xa Hien Ninh 3.6 km

Ho Chi Minh Mausoleum 20.8 km

원 필라 파고다 21.1 km

베트 남 전사 박물관 21.3 km

올드 쿼터 21.6 km

Temple of Literature & National University 21.8 km

성 요셉 성당 22.1 km

패밀리 트랜짓 호텔 (Family Transit Hotel)의 가장 싼 객실의 경우 평일기준(비수기) 16,780원 정도합니다. 물론 이건 보통의 평균적인 요금으로 예약시점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사전에 가장 저렴한 요금은 얼만지 체크해 보는 것이 필요합니다.

패밀리 트랜짓 호텔 특가 요금 살펴보기 ▷ 

패밀리 트랜짓 호텔 공항간의 소요시간 >> 4분

패밀리 트랜짓 호텔 조식 요금 >> 0 VND

부대 및 편의 시설로는 탁구대, 24시간 상시 체크인, 택시 서비스, 카페, 객실 내 와이파이, 기념품 상점, 베이비시팅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모든 시설은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입실시간▶12:00 / 12:00

Dien Xa, Noi Bai Airpor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