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카르타여행, 라수나 맨션 (Rasuna Mansion) 객실 및 요금

라수나 맨션

실제 투숙 완료한 여행객 평점이 7.6/10 점으로 나쁘지않은 평가를 받고있는 라수나 맨션 (Rasuna Mansion)인데요. 요금이나 부대시설 등 자세한 사항 알아볼까요?

“싼 가격에 간단히 묵을수 있는곳 가격대비 딱 그정도.. 하지만 나쁘지 않음…”

“훌륭한 위치와 가격 대비 가치 나는 그들이 제공하는 매일 조식 뷔페를 좋아합니다. 나는 일주일 동안…”

“훌륭한 장소 훌륭한 위치 .. 페스티벌 몰까지 도보로 5 분 거리에 있습니다 .. 외부에는 미니 마…”

649명의 실제 후기 보기 

standard room?1 queen bed../ 7평

스탠다드 (Standard)../ 7평

라수나 맨션은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 위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라수나 맨션은 꼭 가봐야만하는 관광명소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편리한 위치가 장점입니다. 객실은 최고의 쾌적함을 제공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며, 모든 객실에서는 와이드 TV, 와이파이, 무료 와이파이, 금연 객실, 에어컨 등을 이용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라수나 맨션 (Rasuna Mansion)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MRT Station Bendungan Hilir – 도보 19분 내외(1.5km)

Setiabudi Astra 역 – 도보 20분 내외(1.62km)


라수나 맨션에서 가까운 가볼만한 장소들

그랜드 인도네시아 몰 (3.1 km)

감 비르 기차역 빌딩 (5.0 km)

국립 박물관 (5.1 km)

국립 기념물 (MONAS) (5.1 km)

자카르타 대성당 (5.8 km)

은행 인도네시아 박물관 (9.6 km)

라수나 맨션 (Rasuna Mansion)에서 숙박을 계획하고 있다면 1박당 가격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42,510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 가능합니다.

라수나 맨션 할인 요금 확인하기 → 

숙소에서 할림 페르다나쿠수마 국제공항까지는 7.93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5 USD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피트니스 센터, 세탁 서비스, 스파, 24시간 상시 체크인, 무료 Wi-Fi (모든 객실), 마사지 등을 제공합니다.

라수나 맨션 체크인/체크아웃
14:00 | 12:00

Jl. Pedurenan Masjid Raya No. 9 (꾸닝안 / 쿠닝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