팡라오 밤부 오아시스 (Panglao Bamboo Oasis) 객실타입 & 부대시설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 (Panglao Bamboo Oasis)

안녕하세요. 오늘은 팡라오 아일랜드에 있는 인기 호텔인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를 살펴보려고 합니다.

“아주 좋은 경험. 건물은 매우 새롭고 깨끗합니다. 직원들은 매우 정중하고 도움이됩니다. 위치는 Al…”

“아름다운 지역 만 추천 할 수 있습니다. 훌륭한 아파트와 훌륭한 수영장. 센터까지 스쿠터로 약 5 …”

175개의 후기 보기 → 

아파트먼트 (Apartments)

Room Assigned on Arrival../ 13평

1베드룸 아파트 (One-Bedro (퀸베드 1개)

숙소 인근 역 & 터미널 거리

코곤 버스터미널 : 12.89km 정도 거리에 있습니다.

보홀의 많은 숙소들 중 유명한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는 팡라오 아일랜드에 있는 4성급 숙소인데요. 피트니스 센터, 주차장(무료),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마사지, 아동용 수영장 이외에도 즐길 거리가 다양하며, 친절한 서비스, 다양한 시설이 이 곳에서의 하루를 더욱 빛나게 만들어 줍니다. 요금대가 좀 있지만 시설이나 서비스가 좋기에 방문한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은 편인데요. 보홀에서 특별한 하루를 원한다면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는 좋은 선택이 될 것입니다.

팡라오 아일랜드 | Purok4, Sunrise, Tawala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의 주요 서비스 및 편의 시설로는 세탁 서비스, 빠른 체크인 서비스,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키즈 수영장, 자전거 대여, 객실 내 무료 와이파이, 택시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 주변에 도보(또는 차량으로) 가볼만한 곳

알로나 비치 (1.6 km)

두말루안 비치 (2.1 km)

버진 아일랜드 (7.5 km)

히낙다난 동굴 (7.9 km)

혈액 콤팩트 기념비 (12.9 km)

필리핀 안경 원숭이 및 야생 동물 보호 구역 (23.6 km)


보홀의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 (Panglao Bamboo Oasis) 1박 평균(비수기)요금대는 0원으로 호텔의 최저요금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단 조식포함 여부에 따라 숙박료는 변동될 수 있습니다.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 1박 최저 요금은? → 

보홀-팡라오 국제공항에서 팡라오 밤부 오아시스까지는 2.28 km 정도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