빠뚜남 주변 돌아다니기 좋은 숙소 : 큐빅 베드 프라투남 (Cubic Bed Pratunam) (파야타이역 (에어포트링크)에서 도보 3분)

큐빅 베드 프라투남

즐거운 목요일, 제 블로그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이번 포스팅은 큐빅 베드 프라투남에 대한 소개인데요. 파야타이역 (에어포트링크)에서 가까워서 접근성이 좋은 곳인데, 방콕 여행 준비중이라면 한번 참고해 보세요.

“비용 효과적이었고 합리적인 가격이었습니다 ….하지만 위치가 모호했습니다 .Bts에서 택시 또는 …”

“일단 가성비로 먹고들어감 근데 mrt인가 bts인가 옆웨눈 봐로 있눈뒈 괄롸며눈 줜ㄴ내 도롸수가여해…”

“다른 방으로 이동 AC에 문제가있어 다른 방으로 옮겨 졌기 때문에 8 인 1 실을 예약했습니다. 업…”

지금 바로 478개의 후기 보기 

8 베드 프라이빗 도미토리 전체 (혼성) (Entire 8-Bed Private Dormitory – Mixed)

혼성 도미토리 (Mixed Dormitory)

Bed in Mixed Dormitory No../ 9평

큐빅 베드 프라투남 숙박시 가볼만한 명소(관광지)

시암 파라곤 → 10분

더 짐 톰슨 하우스 → 12분

MBK Center (Ma Boon Khrong Center) → 15분

Khaosan Road 4.25 km

Temple of the Emerald Buddha (Wat Phra Kaew) 4.72 km

Wat Phra Chetuphon 4.77 km

그랜드 팰리스 4.87 km

짜뚜짝 시장 5.19 km

방콕의 여가, 관광하기에 좋은 위치에 있는 큐빅 베드 프라투남은 바쁜 일상을 뒤로하고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호텔입니다. 파야타이역 (에어포트링크)이 3분 거리에 있어 편리한 교통이 장점이며, 다양한 부대시설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시암 파라곤과는 10분 정도 소요되기에 시간되실 때 한번 다녀오면 좋습니다. 요금대가 맞는다면 큐빅 베드 프라투남에서 숙박하는 것도 고려해 보시기 바랍니다. 투숙객들의 전반적인 평가도 우수한 편입니다.

무엇보다 방콕 여행에서 가장 고민스러운 건 바로 숙소를 정하는 일인데요. 대략적인 요금을 확인해보면 큐빅 베드 프라투남 (Cubic Bed Pratunam)의 1일 평균 금액은 10,068원 정도입니다. 이는 요일 또는 날짜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확인하세요.

객실 및 이미지 상세보기 → 

입실시간▶14:00 / 12:00

아침식사(숙박요금 불포함 된 경우) > 200 THB


본 숙소는 주요 시설 및 서비스로 24시간 경비 서비스, 헬스장, 식료품 배달 서비스, 여행 가방 보관, 셔틀 서비스, 안전 금고, 엘리베이터, 무료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큐빅 베드 프라투남 (Cubic Bed Pratunam) 주변 역/ 터미널

파야타이역 (에어포트링크) – 도보 3분 정도 소요됩니다.

BTS 파야타이 역 – 도보 5분 정도 소요됩니다.


호텔에서 가까운 공항은 돈무앙 국제공항,수완나품 국제공항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