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 인 리조트 시설 및 요금수준


즐거운 점심 하셨나요? 이번에 소개해 드릴 숙소는 타 와 수 크리에 있는 P.U. 인 리조트로, 왓 프라 마하탓과 멀지 않은 곳에 있습니다.

“우수 가족 단위 여행객들이 대부분이라 편안해서 민박 느낌납니다. 수영장에서 놀기 좋습니다. 오후 4…”

“친절하고 편안한 호텔 우린 성인6어린이6 총12명이 이 호텔을 이용했다 패밀리룸3개에는 총9개의 침…”

“깨끗하고 편리함 매우 깨끗한 큰 방, 멋진 수영장, 마사지 장소가 모퉁이를 돌면 있습니다. 많은 t…”

평점 8.0/10 리뷰 보기→ 

슈페리어 트리플룸 (Superior Tripl../ 6평

Superior Family Room (No ../ 6평

슈페리어 패밀리룸 (Superior Famil../ 6평

P.U. 인 리조트 (P.U. Inn Resort)에서 가까운 역이나 터미널은?

아유타야 기차역 까지는 도보 10분 소요

방파인 기차역 까지는 13.48 KM

타 와 수 크리에 위치한 P.U. 인 리조트는 2012년부터 현재까지 영업을 하고 있는 숙박시설인데요. 3층에 약 15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가격이나 평가 등이 나쁘지 않은 곳이니 아유타야여행 준비하신다면 한번 자세히 살펴보셔요!

타 와 수 크리 | 16/20 Moo 4, T. Horattanachai

P.U. 인 리조트의 주요 시설(서비스)로는 카페, 정원, 실외 수영장, 실외 수영장, 정원, 세탁 서비스, 놀이터가 있습니다.

P.U. 인 리조트인근 가볼만한 곳들입니다.

왓 프라 마하탓 → 12분

Historic City of Ayutthaya 1.83 km

Ayothaya Floating Market & Elephant Village 1.83 km

왓 프라 시산펫 1.99 km

위한 프라 몽콜 보핏 2.07 km

Elephantstay 2.17 km

Wat Phanan Choeng Worawihan 2.3 km

왓 야이 차이 몽콘 2.41 km


가장 궁금한 요금대부터 체크해볼께요! P.U. 인 리조트 (P.U. Inn Resort) 평균 가격은 42,510원 정도인데요. (아침포함여부, 숙박인원수, 늦은체크아웃 등) 각양각색의 옵션이 있고 여기에 따라 차이는 발생할 수 있으니 한 번 확인해 보시기 바래요~

날짜별 요금 확인하기 → 


P.U. 인 리조트 조식 요금 → 150 TH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