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진마치역 (지하철) 숙소, 오호리 파크에서 가까운 헤와다이 호텔 5 (Heiwadai Hotel 5)

헤와다이 호텔 5

안녕하세요. 이번에 작성할 숙소는 후쿠오카에 있고, 도진마치역 (지하철)에서 3분 거리로 대중교통을 통한 접근성이 좋은 헤와다이 호텔 5 입니다.

“다시 방문하고싶은 호텔 가성비아주좋았습니다. 물론 숙박비가 좀 더 비싼 호텔과 비교하지는 않겠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 장점 지하철 역에서 가까움, 오호리공원 5분거리, 걷는거 좋아하면 후쿠오카타워&…”

“위치는 진짜 좋아요! 위치는 역에서 가까워서 좋아요. 편의점 세븐일레븐)이랑도 가깝고요. 그리고 무…”

614명의 리뷰가 있습니다 

더블 금연 (Double Non Smoking)

스튜디오 트윈 (금연) (Studio Twin Non-Smoking)

싱글룸 (금연) (Single Room – Non-Smoking)/11m²

추오에 있는 헤와다이 호텔 5은 여행객들에게 만족도가 높습니다. 헤와다이 호텔 5에서 여행 짐 보관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공용 와이파이, 주차장, 패밀리룸 등을 이용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헤와다이 호텔 5은 공항에서부터 단 10.0 km 거리에 있어서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헤와다이 호텔 5 (Heiwadai Hotel 5)에서 가까운 버스/역

도진마치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3분 소요

니시진역 (지하철) 까지는 도보 12분 소요


후쿠오카 인기 명소 (헤와다이 호텔 5 주변)

오호리 파크 (0.9 km)

FUKUOKA PayPay 돔 (0.9 km)

후쿠오카 타워 (1.6 km)

텐진 지하 상가 (2.9 km)

야 타이 (3.7 km)

쿠시다 쉬라인 (3.9 km)

무엇보다 후쿠오카 여행에서 가장 고민되는 건 바로 숙소겠죠?. 대략적인 가격을 살펴보면 헤와다이 호텔 5 (Heiwadai Hotel 5)의 1일 평균 금액은 50,341원 정도합니다. 이는 날짜나 요일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미리 체크해 보세요.

프로모션 요금 조회하기 

헤와다이 호텔 5에서 공항까지는 7.24 km 정도 떨어져 있습니다.

아침식사(숙박요금에 불포함시) ☞ 864 JPY

이곳의 대표 시설을 보면 여행 가방 보관 서비스, 위성 방송/케이블 방송, 마사지, 냉장고, 엘리베이터, 24시간 경비 서비스 등이 있습니다.

헤와다이 호텔 5 체크인/체크아웃
15:00 | 10:00

1-4-2 Imagawa, Chuo-k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