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리노역 (LRT) 숙박, 더 알로하 호텔 (The Aloha Hotel) &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에서 11분거리로 가까워요.


안녕하세요. 즐건 목요일 보내고 있나요? 이번 글에서는 마닐라의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에서 15분 거리로 가까운 더 알로하 호텔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우수 가격대비 나쁘지 않았던 객실이 었지만 다만 룸키형태가 길쭉한 명함크기에 구멍이 뚫여 있는 상태…”

“매우 좋음 외부 소음은 그렇다고 치고, 외부 매연 냄새가 들어와서 아쉬웠습니다. 호텔에서 룸 공기질…”

“우수 분리 된 침대가있는 객실은 넓습니다. 그러나 큰 침대가 하나있는 방은 가격에 비해 작습니다. …”

425개의 리뷰 보기 

시티뷰 (City View)

TWIN BAYSIDE

씨뷰 (Sea View)

더 알로하 호텔 (The Aloha Hotel) 기준 주변 대중교통과의 거리

키리노역 (LRT) – 도보 11분 내외(0.9km)

비토 크루스역 (LRT) – 도보 12분 내외(1.04km)

말라테에 있는 더 알로하 호텔은 마닐라 및 그 주변지역을 여행하기에 좋은 곳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 24시간 지속되는 보안 서비스, 24시간 운영되는 프런트 데스크, 24시간동안 이용 가능한 룸서비스, 공용장소 와이파이 등 이용 가능한 여러 시설이 있습니다. 도심에서 단 거리에 자리한 더 알로하 호텔은 멀리가지 않아도 주변의 다양한 관광지들을 즐길 수 있는 위치가 강점입니다.

2150 Roxas Boulevard

더 알로하 호텔 부대/편의 시설로 드라이클리닝, 안전 금고, 세탁 서비스, 24시간 상시 체크인, 미니바, 스파가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닐라 주요 스팟들과의 거리

로빈슨 플레이스 마닐라 → 15분

마닐라 오션 파크 2.09 km

리잘 파크 2.12 km

국립 박물관 2.5 km

포트 산티아고 2.84 km

산 아구스틴 교회 2.87 km

카사 마닐라 2.94 km

마닐라 성당 3.23 km


더 알로하 호텔 (The Aloha Hotel)에서 숙박하는 것을 고려한다면 1박당 숙소요금이 가장 중요하겠죠? 지난 몇 달 간의 요금 평균은 ₩58,172정도인데요. 자세한 가격은 링크를 통해 확인가능합니다.

더 알로하 호텔 실시간 요금 보기 → 


조식요금(숙박요금과 별도시) 399 PHP